[완료] 임대스파 드디어 상환완료.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처럼 열정적이게 하고있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인 호뎅입니다. ^^

얼마 전에 첫 보상을 받았던거 같았는데 ㅎㅎ

어느새에 벌써 임대스파를 모두 상환했네요!!!
(우와~~~ 잘했구나 잘했어)
스크린샷 2018-07-31 오후 9.42.54.png

모두 스티미언들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는 호뎅이 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Sort: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Congratulations @ho0shin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잘 이해하고 계시네요.. ㅎㅎ
전 첨에... 임대스파.. 상환되는 거 땜시.. 참 어안이 벙벙했는데.. 허탈하기도 하고. ㅋㅋ

결국 꾸준히 하면 되는거더라구요.. 오래 오래 자주 뵈어요.

임대스파라고 되어있어서 먼가 빚같은 느낌이라..
무작정 갚고 시작해야 되겠다는 마음만 있었어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자주자주 놀러 갈게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9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o0shin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o0shin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