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기념 덕프로젝트 이벤트!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그림1.png

안녕하세요!
저는 스팀잇 초짜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
처음에 무진장 퀄리티있게 글을 써서 맛집포스팅을 두개 올려봤는데..
관심이 없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스팀잇은 소통과 팔로워들이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서
이벤트를 하나 해볼까합니다

원래 저의 관심분야는 주식(비트코인포함) 책 여행 사진 지식/상식/시사 맛집
그리고 영화와 미드소개입니다
되게 많은데...모두 제가 이전에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포스팅하던 내용입니다
가장 주로는 주식과 책 여행 사진이 주인데요

덕프로젝트란
책덕 여행덕 사진덕 지식덕! 프로젝트입니다

먼저 책덕프로젝트!
제가 읽은책도 리뷰하고 소개하겠지만
팔로우하고 읽고싶은책 댓글을 달아주시면 제가 직접 읽고 소개해드립니다
아무래도 읽고싶은 책이 있어도 재미있는지 없는지 확실하게 모르잖아요
그리고 한달에 한명씩 소개헀던 책들중에 저도 재밌었던 책을 한권 선정해서 보내드릴게요!

그다음 여행덕 프로젝트 제가 국내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갔다와서
기념품같은걸 한개씩 준비해서 드리겠습니다!

사진덕은 제가 올린 사진들에 댓글을 달아주시고 보팅을 눌러주신분들중 한명을 선정해서
한달에 한번씩 사진을 인화해서 (DSLR로 찍은 아마추어사진들입니다) 보내드릴게요
원하시는 사진들로!

그리고 맛집덕 서울과 부산에 이집이 어떤지 알고싶다!! 하시는분은 제가 직접 찾아가서
사진도 찍고 맛도보고 오겠습니다
https://busy.org/@hongjjung/tasteem-e6eb82
이런식으로말이죠

영화도 일단 제가 본 명작들 위주로 소개하다가 추천해주시면 직접 영화를 보고 평해드릴게요!
영화는 두달에 한분을 선택해서 영화티켓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식덕은...딱히 드릴게없어서
원하시는 주제를 (이전 블로그에서는 미투운동이 무엇이고 부작용과 외국에서의 미투운동글을 요청으로 썼었어요) 말해주시면 정성스럽게 소개해드릴게요
알아보기 쉽게말이에요
많은분들이 이 글을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제 프로젝트는 [책덕 프로젝트1]이런식으로 올라갈것같아요
특히 사진이나 간단한건 영어로도 올라갈것같네요!
잘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모든분들은 제가 찾아가서 팔로우하고 소통하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ongjjung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sindoja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반가워요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맞팔부탁드려용 ㅎㅎ
자주 소통해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 저는 영화와 관련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시간되시면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 영화관련글을 쓰시는군요!! 자주 찾아가겠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잘부탁드려요

팔로우했어요.
반가워요~^^
재미난 글이 많이 나올 거 같은데요?^^
자주뵈요^^

맞팔했습니다!! 자주뵈요 ㅎㅎㅎㅎ

재미난 프로젝트같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서 볼께요

맞팔했어요!!! 저도 잘부탁드려요 ㅎㅎ

부지런히 얼굴도장 찍고 다니는 것이 뉴비때는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ㅎㅎ

모든분이 이게 제일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시네요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자주소통할게요! ㅎㅎ

오호~ 시작하신지 얼마안됬는데 프로젝트까지 하시다니~
응원합니다!! 저도 소통해주세용~

당연하죠!! 이미 소통하고 계신걸요 ㅎㅎ 팔로우했어요
자주 찾아갈게요 소통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좋은 시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이벤트가 좀 더 많은 이들이 알아주기를 바라며
@홍보해

홍보는 어떻게하는거죠? ㅠㅠ
아 그리고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