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은 많이 어렵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이것저것 많이 어렵네요
다른 블로그를 운영해봤는데 스팀잇은 많이 어렵습니다 ㅠㅠ
제일 어려운게 제 글에 들어가보시면 글을 무척이나 열심히 썻는데 노출이 안되더라고요
ㅎㅎ아무래도 팔로워를 늘려야할건데...
어떻게 늘려야할지 가르쳐주실분있나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환영합니다. 첨엔 좀 어리둥절할꺼에요.^^

맞아요 댓글감사해요!! ㅎㅎㅎ

다른 포스팅 읽으면서 팔로잉하고 댓글을 꼬박꼬박 다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적절한 리스팀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소통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도 그게 어렵더라구요 화이팅!!

ㅎㅎ소통이 답이군요!!! 감사합니다
저랑..자주 소통해요 ㅎㅎ

ㅋㅋㅋㅋ 좋아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좋은 글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스팀잇 시스템과 글쓰기 정말 어렵죠.. 처음에 공부할 게 참 많아요..
그래도 꾸준히 하신다면 좋은 결과 있을겁니닷! ㅎㅎ:D
팔로우는 많은 글을 읽고 댓글 남기면서 소통하실 분들을 찾는거랑
글을 꾸준히 쓰시는거? (저부터 잘해야 할텐데...)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욧~

제가 더욱 감사합니다!!
포포님은 읽으만한 글이 많아서 피드를 쭉 한번 봤네요
소통도하고 잘부탁드려요

제 글은 따라하시면 저처럼 인기 없어져요!! ㅎㅎ
하지만 읽어주셨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꼭 참고해서 하도록 할게요

안녕하세요 @hongjjung 님 😊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ganzi 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모아봤어요
궁금하신점 답글에 달아주세요 :)

인조이 스팀잇 :D

정독을..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글을 써도 금방 묻혀 버리죠. 홍수처럼 터져나오는 글들이 너무 많아서,
하지만 나름 꾸준히 하시다 보면 방향성이 보이고 좋은 인연을 만나기도 해서 좀더 세분된 활동도 가능하실 겁니다. 환영합니다.

그렇군요 ! 조언감사합니다

스팀잇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팔로워는 소통하는 수바께 없을 것 같아요~~

소통이 답이구뇽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2177.56
ETH 2918.1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