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iary]행복은 멀리 있는게 아니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세잎클로버와 네잎클로버
행복과 행운사이
좋은하루예요.
좋은 하루보내고 계신가요?
오~ 이런
연휴가 이제 끝나가네요.
^^아쉽아쉽네요..

가족과의 행복한시간 보내셨나요?
예전에 강호동이 그런말을 하더라구요.

행 복

네잎클로버를 우리는 찾으려 하는데,
행운만을 찾으러 우리는
행복을 밟아 버린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세잎클로버의 꽃말은 행복이란말과 함께...

20180520_144540.jpg

우리는 가끔 행복이란 멀리있는 거라 생각하잖아요.
돈이 많아야 행복할것 같고,
남보다 여행을 많이 다녀야 행복할것같고,
아이들에게 좋은 것많이 사줘야 행복해할것 같은데...
물론 그럴수도 있지만,
되돌아보면
실상 아이들이,
내가 행복했을 때는
남들보다 많이 가졌을때가
아니였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20180520_144535.jpg

5월한달은 저에게 행복이란?것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혹시 , 아이들과 가족사랑에 대해서 볼만한 영화있을까요?

추천부탁드려요..
^^
20180520_140908.jpg

나는 오늘도 당신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때로는 투덜대지만 말이지요...^^

Sort:  

수상한 그녀 강추합니다
가족 사랑까지는 아니지만 가족끼리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거예요!
2014년도 작품이라 이미 보셨을 수도 있을듯!
강호동이 참 말을 잘 하는 것 같네요!
저도 hongkyungsin님 덕분에 행복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늘 부처님 오신 날인데 가족들과도 좋은 시간, 멋진 시간 보내세요! 아미타불! ^_^

수상한 그녀 아이들과 함께 보지는 못했는데...
함께 봐야겠네요..
그러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행복은 아주 가까이있답니다..^^
좋은 생각만해도 모자란 시간이긴한데~
좋은 하루보내세요

맞습니다. 좋은분들과 좋은 시간 ^^
오늘하루도 어떤 좋은분들을 만날까? 기대되는하루입니다.^^ @ukk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ongkyungs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행복은 가까이에 있는데 늘멀리서만 찾게 되는거 같아요ㅎ

그러게요. 우리는 때로는 내가 가진것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모르고 지나칠때가 많아요...^@lovehm1223님도 매일매일 행복한 나날 되시길 바래요...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81.66
ETH 3647.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