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먹어었던 워터젤리♥♥♥리뷰아닌 리뷰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현순입니다

오늘이 말복이라네요 몰랐는데말복이라고 해서 알았음요

이건 뭐, 초,중 말복 쭈욱 여전히 더우니 초복인지 말복인지 알길이 없음ㅠㅠ

그나저나 올여름 몸보신을 심하게 해서 포동포동 살이올라서ㅠㅠ 도저히 이대론 못살긋따 해서.. 는 핑계고..

이또한 그저 간식의 일부가 될것만 같은 불길한 예감이ㅠㅠㅋ
image

그래요 그래! 티브이서 자꾸 언급하니까 젤리를 좋아하는지라 살안찌는 간식거리 찾고있었다는게 정답! 팩트입니다ㅋ

사람이 어떠케 젤리만 먹고 삽니까ㅋㅋ
(무한 폭주중...)

먹자먹쟈♥♥♥먹고살쟈고 돈버는건데

잘먹고 죽은 귀신이 땟깔도 좋다고ㅠㅠㅋ

과한 식욕은 몸과 정신을 피폐하게 합니다, 적당한 운동도 함께 합시다 ㅋㅋ

깔라만시 원액 희석해서 먹어본적 있는데 완전 버리다싶이해서.. 이 젤리에도 깔라만시가.. 그래서 겁먹었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Sort:  

말복인데 대충먹고 넘어갔습니다. 저도 다시 살이 오르고 있어서 ㅠㅠ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하니 슬픕니다.

오늘이 말복이 였군요
그것도 몰랐네요
어제 보단 조금 덜 더웠던거 같네요
더워야 어서가라~~~

현순님~!! 저는 너무 챙겨먹었는지 오늘 체중계가
놀랍더라구요 ㅜ 빼야해 빼야해요 ㅜ

맛잇게 먹음 살 안쪄요...맞죠?

요새 저칼로리 젤리들이 많이 나오네요. 저도 가끔 곤약젤리 먹고 있어요. 저도 젤리 마니아라...

이상민 미우새에서 들고 있는거 자주 봤는데ㅎㅎㅎ

말복에 다이어트 젤리라니요!! 저도 먹고 다이어트 좀 ㅠ

말복이니 마음껏 드세요!ㅎㅎ

저도 한참 살이올라서 걱정이에요 그냥저는 건강하게 먹고 건강하게 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 다시 가을이되면 따질거라고 생각해요 힘내요 우리

벨리불리
이름이 재밌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