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gan baking]단호박의 달큰함이 은은하게 - 통밀 단호박 비스코티

in #kr-newbie6 years ago

이탈리아어로 두번 굽는다는 뜻을 가진 비스코티
티와 곁들여 짧은 휴식시간에 먹는 비스코티는 마음을 한결 여유롭게 만들어 주죠 :)

biscotti1.jpg

본래 비스코티 베이킹에는 버터, 설탕, 계란이 들어가지만 오늘도 역시 이 3가지가 모두 들어가지 않은 비건 단호박 비스코티를 만들었어요.

심지어 밀가루 대신 통밀 100%, 그리고 우유 대신 무가당 두유를 사용하였답니다.

통밀로 반죽한 것에 으깬 단호박을 넣고, 여기에 호박씨와 마카다미아를 첨가하니 더욱 고소한 풍미가 살아나는데요. 개인 취향껏 가감하시면 됩니다.

1차로 오븐에 구워낸 비스코티를 한김 식힌 후 원하는 크기로 다시 오븐에 구워내는 것이 특징이에요.

biscotti2.jpg

설탕이 단 1g도 들어가지 않아 자극적이진 않지만, 단호박의 달큰한 맛이 은은하게 입안에 퍼져 부담없는 맛입니다.

두번 구워내어 더욱 바삭하고 재미난 식감을 즐겨보세요!

Sort: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맛도 잡고 건강도 잡고!! :D

무가당 건강식. 제 스타일입니다. 스달로 판매해 주세요 ㅎㅎㅎ

아이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단호박으로 단맛을 내고 두번 구워 바삭바삭 :)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이네요. ^^

네~ 부담없는 건강한 단맛이라 중독성 있어용!ㅎㅎㅎ

사진구도에서도 여유가 느껴지네요.

@parkname 감사합니다아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