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illrust] gate of 7 post meridiem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gate_of_post_meridiem_7(500x500).jpg

안녕하세요^^ 저는 @isolet입니다.
이곳에 처음 글을 올려보네요.
이미지는 제가 직접 그린 일러스트 입니다.

오후 7시를 주제로 그렸고, 사용 툴은 포토샵 입니다.
아직 부족하고 공부할 것이 많지만 재미있게 그렸던 그림이예요.

앞으로도 꾸준히 일러스트, 웹툰, 그림, 낙서...등등
그림 관련 글을 꾸준히 올려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제 그림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

Hello, my name is @isolet.
Here's the first piece of writing.
Image is an illustration of my own image.

I painted the theme 7 p.m., and the use tool is Photoshop.
It's still a lot of fun, but it's a lot of fun to paint.

The illustrations, the webtoon, the painting, the scribbling block, and the scribbling block.and so on
I'm going to try to draw up a steady picture of the picture.

I hope everyone who sees my paintings will be happy :)

Sort:  

일러스트 멋지네요 앞으로활동이 기대됩니다^^

dulie1님 반갑습니다~ 아직 처음이라 잘 모르는 것이 많네요ㅜㅜ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19 / 2개 / 합계 : 0.3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멋진 일러스트, 멋진 활동 기대할께요^^
즐거운 스팀잇 세상 되세요~ 팔로우 할께요!! 부족하지만 풀봇~

독거노인님 안녕하세요~ 앞으로 꾸준히 하려고 해요ㅎㅎ
저도 팔로우 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ㅎㅎ

안녕하세요.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ㅎㅎ아직 제가 모르는 정보가 많이 있느 것 같아요ㅜㅜ!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디 하나하나 읽어볼께요!!

그림 그리는 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포토샵으로 저런 그림을 그릴 수 있다니 놀랍네요~~
가입해서 하는 자기소개에는 kr-join 태그를 넣으면
축하하러 많이들 방문해 주신데요~~
대신에 가입인사 한번만 써야 하는 태그래요~
또 쓰면 혼나요.ㅋㅋ

울곰님 꿀팁 감사합니다~~
첫 게시글은 아니게 되겠지만 자기소개 글도 한 번 올려봐야 겠네요ㅎㅎ
울곰님은 어떤 프로그램으로 그리시나요???

저도 포토샵이요~~ㅎㅎ 그냥 선만 그리는 수준이라;;;;;

정말 잘 그리시네요..저도 뉴비에요 서로 팔로우해요

네 고마워요 wonnieyoon님~~
저도 팔로우 했어요ㅎㅎ!!
같은 뉴비끼리 잘 지내봐요ㅜㅜ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