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태국남부의 작은 섬, 꼬따오에 사는 JENNA의 물질라이프!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 태국남부의 작은 섬, 꼬따오에 사는 스쿠버다이빙 강사 JENNA 인사올립니다 :-)

KakaoTalk_20180612_001352220.jpg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스팀잇 가입 메일을 받고, 콩닥콩닥 설렌 맘으로 첫 글을 올려봅니다. 그나저나 스팀잇에 처음 입문했는데, 피라미라뇨, 플랑크톤이라뇨, 고래라뇨! 왠지 다이버로서 넘나 맘에 드는 첫 인상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611_234938048.jpg

앗, 제 소개가 늦었네요!
저는 지금 태국 남부에 있는 작은 섬, <꼬따오- Koh(섬) Tao (거북이)>에 사는 스쿠버다이빙 강사 <제나> 라고 합니다. 사실 작년 이맘때까지만 해도 강남의 빌딩 숲에서 컴퓨터 자판을 두들기며 야근을 하던 직장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정말 단순히 '바다에 살고 싶다.'라는 고민으로 시작된 저의 모험이 여기까지 와 버렸네요. 하핫

KakaoTalk_20180612_001832973.jpg

사실 무언가 제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 글을 쓴다는 것이, 많이 오글거리고 어렵기도 하지만 그래도 누군가는 저의 이야기를 궁금해할지도, 혹은 일상에 아주 작은 힐링이 될지도, 나아가서는 새로운 도전에 영감이 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부끄럽지만 조금 용기를 내어, 회사를 때려 치고 물질을 하며 있었던 이야기들을 스팀잇을 통해 하나씩 풀어볼까 합니다.

KakaoTalk_20180612_001923412.jpg

이 세상의 반은 바닷속에 있고, 바닷속은 땅 위의 세상보다 아름다워요♥ 지친 일상 속, 파아란 바다와 바다를 닮은 꼬따오의 하늘이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국 남부의 작은 섬, 꼬따오 외국인 노동자 <제나의 물질라이프> 스팀잇에서 시작합니다!

KakaoTalk_20180612_001836366.jpg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꾸벅)

PS. 스팀잇 가입부터 튜토리얼까지 도와주신 키만님 @twohs 감사합니다. 늦은 밤 술먹고 카톡해도 친절하게 답장해 주시는 키만님 @twohs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놀고 있어도, 계속 더 놀라고, 인생은 노는거라고 응원해주시는 키만님 @twohs 이자리를 빌어 '또한번' 감사드립니다.

키만님 @twohs 의 스팀잇 튜토리얼!

  • 첫 가입 인사를 올려보세요. 태그는 kr-join 를 달아보세요 (1/1)

  • 리스팀을 해 보세요 (1/1)

  • 주사위도 한번 굴려보세요 (1/1)

  • 3가지 미션 완료 기념 보상 ★보너스퀘스트★
    오늘일은 내일로 미뤄보세요. 그리고 오늘을 낭비해보아요! 눈누난나! (1/1)

      > 퀘스트 완료하였습니다. 찡긋. 
    
Sort:  

어머나!! 저는 위의 @energizer000 님이 알려주셔서 냉큼 달려왔어요!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언젠가는 따야하는데 말예요. 나중에 갈라파고스에서 다이빙하고 싶어서요! :D 아무튼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하고 다음 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ㅁ<

헷>_< 환영 감사합니다!! 크으! 갈라파고스 진짜 멋진곳이죵 :-)
저도 아직 못 가봐서,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에요!!
앞으로 종종, 자주, 바다 이야기와 함께 글 올릴께요!! 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왓!!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함니다!! ㅎㅎㅎ 잘 기억해 두어야겟어용 :-)

좋은 사진 글 많이 기대되네요. 저도 태국 엄청 좋아라해요. 반갑습니다.

헤헤헤헤 감사합니다+_+ 부족하지만 차근차근 해볼려구욧!! 아자!!

와 대단하시네요 인생이 굉장한 이야기인듯 환영합니다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헤헤 굉장하다고 해 주시니 뭔가 부끄러워용!!
사실 별거 없...... ㅎㅎㅎㅎ
앞으루 자주 뵈어용>_<

격렬하게 환영합니당👍🏾👍🏾👍🏾 다이빙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고맙숨니다 :-) 곧 본인 이야기도 나옵니당😆😆😆 스팀잇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완전 환영합니다 :) 꼬따오에 스쿠버 강사님이시라니!! 둘 다 좋아합니다 ㅋㅋ

헤헤,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오오!!!
앞으로 바다 이야기 (?) 많이 들려드리겟습니다!
종종 뵈어용!!

자주 뵈어요! 완전 기대 중 +_+

환영해요! 아주 재밌는 이야기가 기대되는군요! 팔로했어요~ ㅎㅎ

환영 감사합니다아아>_< 앞으로 자주 뵈어용 ㅎㅎㅎ 헷헷

우앙.... 저같은 뉴비에게 딱 필요한 글이에용!! 흐잉 감동감동>_< 꼼꼼히 잘 읽어보겟숨니다!!!

안녕하세요ㅎㅎ저도 키만님 덕분에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뉴비에요!!!저는 다합에서 프리다이빙 물질 중입니다ㅋㅋㅋ반가워요~~

오 안녕하세요 :-)
다합에 계시다니 반가와요! 제가 7년전 강사 생활 처음 시작한 곳이 다합이에요^^^

이곳에서 강사를 하셨군요!!!정말 반갑습니당ㅎㅎㅎ

썸머와 제니가 만났군!!! 두분 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