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 ICO 참여 및 META MASK에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이더리움 지갑을 추가하는 방법

in #kr-newbie7 years ago

네 GENERATE EOS KEY 버튼을 누를 때마다 새로 생성됩니다. 결제 하셨으면 메타마스크에서 진행 중인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우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SENT 에 보이는 트랜잭션 히스토리에서 최종 결제가 완료되면 화면에 등록이되실 겁니다. 결제가 진행 중이시라면 안심하시고 새로고침 누르셔도 됩니다. 저도 확인 차 들어가보려 했는데 현재 접속이 잘안되고 있네요.

Sort:  

퍼블릭키가 뜨지 않아 지금 계속 반복해서 키를 새로 생성하면서 하는데 할때마다 결제창이 떠서 3번째 결제를 또 했는데 여전히 안뜹니다 .. 메타마스크 들어가서 트렌잭션 하스토리를 보니 빨간색글자로 Warning Error encountered during contract execution [out of gas] 라고 3번 모두 이렇게 되어 있는데 도대체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가스비는 계속 결제가 되었는데 ... 하 답답하네요 ㅜㅜㅜㅜ

빨간 글자로 경고창이 뜬 이유는 가스 부족으로 계약 실행에 문제가 발생 했다는 뜻인데요. gas limit 을 90000 이상으로 하시고 보내셔야 문제 없이 처리가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559.45
ETH 3816.07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