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를 입문시키는 스팀잇의 매력 세 가지!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인사드립니다! 꾸벅

사실 저는 살면서 SNS 글같은거는 안쓰는 (굉장히 게으른 사람이기 때문에..) 사람인데 스팀잇에 입문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니 참 어색하기도 하고 신기하네요.

그래서 고민끝에 첫 글로는 이런 사람도 입문하게 만드는 스팀잇이 타 SNS와는 다른 매력이 무엇일까에 대해 써보도록 합니다.

첫번째, 타 SNS와는 다른 스티미언들의 유대감

사람은 행복을 위해서는 소속감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타 SNS는 유저끼리 소속감이나 유대감 같은것이 없지요.
하지만, 스팀잇은 다른거 같습니다! 이렇게 스티미언처럼 애정을 갖고 자발적으로 유저들을 끌어모으는 SNS가 있을까요. 저도 사실 순전히 제가 좋아하는 회사 선배에 의해 스팀잇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오프라인으로 스티미언끼리 만나고 이런게 정말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밋업 하나 저도 따라 나가기로 했습니다ㅎㅎ)

두번째, 훌륭한 스티미언과 글들

스팀잇이 아무래도 보상체계가 있다보니 정말 양질의 글이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위에서도 언급했던 '제가 좋아하는 회사 선배'는 제가 살면서 본 똑똑한 사람 중 손에 꼽히는 형입니다ㅋㅋ 이런 사람들이 다른 SNS는 안해도 스팀잇은 하고 있으니 얼마나 좋은 글들이 많을까요! 좋은 글들 많이 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스티미언들

세번째, 훌륭한 글에 대한 보상

많은 사람들이 스팀잇을 이용하는 이유일거 같습니다. 그래도 글을 쓰는게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일인데 보상받고 인정받고 싶자나요ㅎㅎ 그래서 다른 SNS와는 다르게 좀 더 글을 고민해서 쓰고, 글을 쓰고 나서도 기분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스팀잇에 입문하는 뉴비의 첫 글이자
제가 입문하게된 스팀잇의 매력 세 가지 적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참고로 밑에 추천인이 위 글에서 언급되었던 정말 똑똑한 회사 선배입니다 ㅎㅎ

#추천인: @glory7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신나는 스팀잇~

환영합니다.
많은분들과 소통하시고 좋은글, 요리, 사진 등 포스팅하시면서 스팀잇을 즐기면서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과 사진 많이 보고 있어요ㅎㅎ 스팀잇 짱!

저도 뉴비입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ㅎㅎ

네ㅎㅎ 뉴비끼리 화이팅해요!!

오오 가입글 드디어 쓰셨군요. 환영합니다!

일단 오늘 밋업 나가보면 더 좋을 것입니다.. ㅋㅋ

크 저를 이끌어주신분!

좋은 글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jinardent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가워요. 글로리님 추천이시군요^^
이미 스티밋을 많이 아시는 듯 해요~ 즐겁게 소통해요^^

글로리님으로부터 많이 듣긴했는데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은듯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