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먹방] 갈비탕 맛집 동래구 세연정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nseoka 입니다.
먹스팀을 알게되었는데 주로 서울에 몰려있는게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저는 부산 사람인데..

그래서 조금이나마 부산, 경남 먹스팀 이용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두둥

갈비탕.jpg

갈비탕 입니다!!!
날이 좀 더워졌지만 갈비대가 많이 든 갈비탕은 언제나 사랑이죠!
갈비가 이렇게 많은 곳은 잘 못봤는데 엄청났습니다 ㅎㅎ
뚝빼기가 꽉찬거 보이시나요?
너무 많아서 빼서 두고 먹기도 힘들더라구요~

메뉴판.jpg

예전에 왔을때는 양념갈비만 먹어봤는데 옆테이블에 어마어마한 갈비대를 보고 다시 오면 갈비탕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ㅎㅎ

11:30 ~ 15:00까지 저렴한 가격에 양념갈비도 드실 수 있으니 개이득!

지도.png

세연정
위치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149
동래역 옆에 크게 있어서 찾기 쉬워요~

세연정 간판.jpg

가족과 함께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은 세연정 추천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1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저도 경남사람인데 반갑네요~ㅎㅎ경남에도 맛있는 곳들이 많이 있는데 소개 되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부산이랑 같이 경남도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

부산에도 맛난 맛집이 많죠~.. 예전에, 부산에서... 금수복국을 갔었는데 정말 맛나서 깜놀했져.. 그래서 서울와서 먹었는데 그때 맛같지 않았다는~ .. 부산맛집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 가요~ 뉴비끼리 맞팔해요~ ^^

와 금수복국 오래간만에 들어보네요 ㅋㅋㅋ 네 자주 소통해요

부산은 아니지만 구경하고 가요.
갈비탕이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네 ㅎㅎ 언제든지 구경오셔요
그쵸? 갈비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자주 먹스팀 활동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