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IRI #.01] 가입인사 겸 일단 써보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0170907015424_1122852_600_750.jpg

안녕하세요 !!
코인먹는끼리 @kkirida 입니다.

처음 가입한 건 11월인데 비번 못 찾아서 날리고,
겨우겨우 가입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울거 같아서 당황하다가
마음을 다 잡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스팀잇에 대해서는 매우매우 뉴비라 ㅠ
혹시 모를 우를 범하고 있다면 지적해주세요.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이 깊어지면서,,
기존 직업을 버리고..(비록 월급은 반토막으로 났지만)
새로운 직업을 선택해 다가오는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팀잇에 많은 분들이 블록체인 관련 좋은 글을 올려주셔서,
산업의 전반적인 흐름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분들의 지식을 좀 더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놓치지 않을거에요!)
저도 미비하지만, (혹은 미세먼지 같은 지식이나마)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이렇게 Steemit을 시작해 볼까 합니다.

다시 한 번, 부족한 점이 많지만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다시 돌아오신걸 환영해요 ㅎㅎ 스팀잇에서 좋은 정보도 얻으시고 좋은포스팅도 해주세요^^
스팀잇에서 즐겁게 원하시는거 이루어나가세요^^

친절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ㅠ 뭔가 게임 처음 시작할 때 아이템 받는 기분입니다 !!
다들 너무 친절들 하셔서 든든해요 ㅎㅎ

Loading...

Congratulations @kkirid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영어로 작성해드려야 하는데, 영어 실력도 별로라.. ㅠㅠ
친절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천천히 즐기시면 되죠~ 앞으로 자주봬요~ 환영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천천히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뉴비입장에서 짱짱맨과 비지만 알고 계셔도 반은 하신거네요.
소통 많이 하시면 재미있을꺼에요^^

감사합니다 ^^ 사실 저게 뭘 의미하는지 아직은 잘 모르지만, 어떤 친절하신 분 글에서 저렇게 쓰라고했던거 같아서 올렸습니다. ㅠㅠ 그 분글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서..ㅠ 감사인사 드려야하는데 ㅎ
앞으로 소통 자주해요!! ㅎㅎ

태그인데 카테고리 분류라고 생각하시면 쉬워요.네이버 카페의 각 게시판처럼~~^^
다른분 글 읽다보면 점점 재미있어 집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멋진활동 기대합니다^.^

넵 !! 뉴비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반가워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모아놓은 링크 남길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반가워요!! ㅎㅎ 좋은 링크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구독시작하겠습니다!! 체계적이고 깔끔한 글이 많은거 같아서 어떤거 부터 읽어봐야할지.. ㅎㅎ 고민이네요

ㅎㅎ 어서오세요!!
저도 코인쪽 지식은 미비해서;;
많은 능력자분들의 분석을 슬쩍 훔처보고있습니당~!!
잘부탁드려요^^ 팔로하고갑니당~

정말 대단하고 어마어마하신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그런 양질의 콘텐츠는 힘들거 같고ㅠ 좋은 분들과 소통하는거에 의미를 둬야겠네요!! ㅎㅎ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곳 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셔서 스팀잇에서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1.맛집소개시 주소, 전화,상호를 적으시고 태그에 muksteem을 적으시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2.태그 jjangjjangman을 적으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뉴비때는 보팅이 많이 없기때문에 위의 태그를 이용해 보시면 도움되실겁니다.

넵 !! 아직 개념 숙지가 잘 안되지만, @autokjk70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ㅠㅠ)의 친절한 설명으로 짱짱맨님과 muksteem님의 위엄을 조금이나마 알 거 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