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norae] 오왠-오늘

in #kr-newbie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꽂힌 인디뮤지션 '오왠(O.WHEN)`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오왠을 처음 알게된건 오왠의 첫 EP 앨범인 'when i begin'의 타이틀곡인 '오늘'을 듣게 되었을 때 입니다

'오늘'의 곡 설명을 보면

아직 사회에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아 어디에도 기댈 곳이 없는 청춘의 오늘을 노래한 곡 이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오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가성이 노래와 정말 잘 어울리는 곡입니다! 요즘 날씨와도 잘 어울리는 노래 같아요 ㅎㅎ 한번쯤 들어보시길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새벽4시 잠들지 않아
돌아갈 수 없는 시간들을 생각하곤 해
습관처럼 마음이 아려와
집으로 가는 길은 자꾸만 멀어지는데

저만치 멀어지는 찾을 수 없는 잡을 수 없는

Take it easy
나만 왜 이렇게 힘든 건가요
오늘밤이
왜 오늘의 나를 괴롭히죠

아무것도 한게 없는 하루인데
나는 왜 이렇게 눈치만 보고 있는 건지
아쉬움은 나를 찾아 다가오네
창문 밖은 벌써 따뜻한데

Take it easy
나만 왜 이렇게 힘든 건가요
오늘밤이
왜 오늘의 나를 괴롭히죠

한번만 다시 또 일어설 수 있나요 음음음
오늘도 슬픔에 잠겨 밤을 지우고 있나요

Take it easy
나만 왜 이렇게 힘든 건가요
오늘밤이
왜 오늘의 나를 괴롭히죠

Take it easy
왜 오늘의 나를 괴롭히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속상하거나 힘든일 있을때
답답한 마음 다독일때 들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
팔로우 &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자주소통해요 ;)

개인적으로 완전 좋아하는 노래!! 힘들어하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주곤 하는 노래기도 합니다.

오왠을 알고 계신 분을 만나니 굉장히 반갑네요 !! 저도 추천하는 노래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오왠~~ 지금 이번 신곡 듣고 있는데 좋아요!!
[MV] O.WHEN(오왠) _ Cause It's First Time(처음이니까)

허스키함과 가성을 오가는 목소리가 엄청 매력적이네요. 노래가 저를 위로해 주면서 괜찮다고 수고했다고 다독여주는 것 같아요.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왠가수는 가성이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