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영양제> 국산영양제 NO!! 외국영양제는 어디서 구입할까?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U5dtHFLy7qeJaeQPUSRz4jBSb6Y3P2V_600x800.jpg

안녕하세요 청춘드림 koseongbin입니다

오늘은 외국제 비타민영양제를 어디서 구입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포스팅에서 국산비타민 영양제가 함량이 낮고 가격또한 비싸다는 것을 알려 드렸습니다.

<비타민 영양제> 제대로 알고먹자 (국산 비타민 NO)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입하고 있는 해외영양제 직구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는 유명해져서 아는 분들이 많으실 수 도 있겠네요

바로 IHERB(아이허브) 사이트입니다.

아이허브.JPG

iHerb는 영양제를 취급하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1996년 사업을 시작했으며 캘리포니아와 켄터키에

유통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는 건강식품 매장과 약국에서 유통되는 1,200개가 넘는 브랜드와 35,000개의 유명 제품이 있습니다

아이허브사이트가 이제는 KR사이트를 같이 운영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가입하고 구입도 쉬워졌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하려면 두가지 절차가 필요합니다

1.아이허브 가입하기

가입하기 링크

위에 링크에 들어가서

가입하기 버튼을 먼저 누르시고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간단히 가입 가능합니다

**2.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받기 **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받기

해외 제품을 구매하려면 개인통관부호를 반드시 발급 받으셔야합니다

위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13자리로 된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발급 받으세요


개인통관고유번호란?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하여 개인정보를 지키기 위해서 만들어진 방법입니다.

2014년부터 주민등록번호 수집을 전면 금지하면서 개인이 물품 수입신고시 신고하기 위한 식별

번호로 '개인통관고유번호'라는 것을 부여하였습니다 . 쉽게 말해서 해외직구를 위한 공인인증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유효기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한번 발급 받으시면 계속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주의할점

주문하시면 배송일은 영업일기준 3~ 5 배송료는 5000원 가량 청구됩니다

여기서 꿀팁 40$(약 43,000원) 이상 구입시 배송료는 무료로 전환 되니 잘 이용해주세요


다음 포스팅은 제가 복용하고 있는 다이어트 영양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소유가 광고하고 있는 GRN 연녹이 분홍이 다이어트 영양제를 아시나요?

연녹이.JPG

위 상품들은 제가 복용하는 영양제보다 약 70%비쌉니다 함량은 동일하거나

제가 복용하는 것이 더 높은데 말이죠..

첫 포스팅에서 말한 것처럼 국내 영양제를 먹으면 안되는 이유가 또 나오는데요..

저는 위에 것과 동일한 성분을 제가 직접 구매해서

일주일 가량 복용했고 현재 3.5kg 감량하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어떤 것을 복용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1주일만에 3.5kg이 감량되셨다구요????우와 효과가 있긴 있나봐요!!저는 안먹는걸로 먹는데...영 효과가^^;;;

안녕하세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른 다이어트 영양제 포스팅으로 찾아와야겠군요!!

네! 저는 지금 가르니시아, 카르니틴, CLA복용하고 있구요

점심 석식 자유롭게 먹고 단 탄수화물은 최소한 자제하려 합니다..ㅎㅎ

운동은 출퇴근할때 왕복 5km 가량 빠르게 걷는게 다입니다


이미 어떤 것 복용하고 계신건가요?

저는 '안먹은걸로' 복용하고 있어요!ㅋㅋㅋㅋ근데 효과진짜없어요

아 그렇군요 확인했습니다 가르니시아 성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가는걸 억제하는 제품을.복용하고 계시군요 저도 이 성분 복용중입니다 다만 여기서는 1일 2포 먹으라고 하였는데 그러기엔 HCA함량이 너무 적습니다..
식전에 2.5포를 먹어야 먹어야 알맞은 함량이네요
2끼를 먹는다 하면 하루에 5포 드셔야합니다..
가르니시아는 한식하당 hca가 1000mg가 넘어
야 합니다.. 원인이 여기있었군요 가격대비 낮은 hca함량으로 효과가 미미했건 겁니다..

추가적으로 저는 L카르니틴 CLA도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헉....그랬군요....좋은정보 감사드려요!!이거 다먹고 소유가 선전하는걸로 변경해볼까봐요ㅠㅠ

가격을 신경 쓰시지 않는다면 소유가 선전하는 상품도 괜찮은 상품입니다 굉장히 고함량으로 나왔슴니다

분홍이(가르니시아) 연녹이(카르니틴)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음에 제가 먹는 다이어트 영양제 포스팅할 때 소유것과 비교할테니 그때도 들려주세요 ㅎㅎ 팔로우 하였습니다!

헉..대단한 체중감량..ㅎ
저도 영양제 좀 사서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ㅎ

영양제효괴도 있었겠지만 식단조절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어떤 영양제 드시려구요? 아는 것이면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