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뉴비면 누구나 $1 보팅해 드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 가입 후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하면서 스팀을 투자목적으로 구매하여 보유하고 있다가 최근 너무크게 하락하는 바람에 장기보유 목적으로 파워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팀에 대해 말씀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묻지마 투자를 했죠 TT)
스팀에 대해서는 블럭체인 기반의 SNS정도로만 알고있었고, 암호화폐 관련 정보를 얻어가는 용도로 활용해 왔었는데 파워업을 계기로 스팀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면서 스팀의 철학과 발전가능성에 점점 빠져들고 있습니다.

busy.org 사이트에서 제 계정을 조회하니 레벨이 돌고래로 나오네요 (도미?? 정도로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큰 물고기라 조금 놀랐습니다 ㅋㅋ)

파워업 이후 일주일 조금 넘게 다양한 글들을 읽으면서 제가가진 스팀파워가 작지않음을 알게되었고 이를 좀더 의미있게 사용해 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동안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분들께 골고루 보팅을 하려고 노력을 해왔었는데 최근에 뉴비들께 더큰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조건 및 방법

  • 가입한지 2개월 이내, 명성도 50이하면 누구나
  •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스팀파워가 허용되는 범위에서 순차적으로 대략 $1 내외로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대략 금요일까지 보팅파워가 허락하는 범위에서 할 생각입니다.
혹시 신청하셨다가 보팅 못받는 분이 계시더라도 너그러이 이해 해주세요~

즐스팀 하세요~~

Sort:  

감사합니다. 보팅에 참여합니다.

7일이내의 글이 없네요. 댓글에 보팅완료~

오늘 올렸습니다. 일본에 갔다가 오늘 귀국했습니다.

2개월 쯤 됫는데 조심스레 신청해 봅니다. 사실 제글은 아무도 안봐요.ㅠㅠ

7일 이내의 글이 없어서 댓글에 보팅해 드립니다. 완료~

정말 좋은일 하십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는 보팅 안해주셔도되요 ㅎㅎ

반갑습니다. 완료~

신청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swimpool/7xrckh

반갑습니다. 완료~

조심스럽게 신청해볼게요:) 그런데 가입한지는 2개월이 넘어버렸습니다. 방치를해서 시작한지는 한 열흘쯤 되었어요.

반갑습니다. 완료~

의미 있는 이벤트 하시네요.
투자하신 분들 위해서라도 스팀이 어서 올라야 할텐데요.
곧 좋은 날 맞이하게 되시기 바랍니다.^^
신청하겠습니다. 가즈아~

반갑습니다. 완료~

크흑. 저는 해당이 될려나요. 실제활동은 2월 3일에 시작해서 아직 2개월은 안 되었거든요. ㅎㅎ 이벤트 응원합니다.
tip!

응원하겠습니다.. 완료~

전에 오셔서 보팅해 주셨길래 답방 왔더니 글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이제야 첫 글을 볼 수 있네요. ㅎㅎ
첫 글도 멋지게 좋은 일로 시작하시네요.
스팀가격 올라서 좋은 일 있으시면 좋겠네요.^^
저번 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완료~

뉴비를위한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벤트신청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