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지도 소개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ee5입니다.
새로오신 뉴비 분들을 위해 먹스팀 지도 서비스 소개글을 남깁니다.

우선 먹스팀 지도는 스팀 사용자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맛집 지도 서비스입니다.

스팀의 구조상 일주일이 지나면 글이 쉽게 노출이 되지 않는데요.

먹스팀 지도에 등록이 되면, 해당 글이 지도상에 표시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노출됩니다.

지도 상에선 제목과 이미지 정도만 보이고 본문은 링크를 따라와야 합니다.

즉, 다른 사람들이 주변의 맛집이나 방문할 여행지 맛집을 찾을때 지도를 이용해서 내 글을 볼 수 있게 되고 그 글이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됩니다.

많은 고민과 정성을 들여서 쓴 글이 누군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상당히 기분 좋은 부분입니다.

지도는 어떻게 생긴건지 궁금하실텐데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우리나라 지도 위에 스팀의 맛집 포스팅들이 표시가 됩니다. 지도를 확대해보면 스팀마크가 나타나고 마크를 누르면 그 위치의 맛집이 나타나는 형태입니다.

IMG_8458.PNG
IMG_8459.PNG

서비스 주소는 http://muksteem.com 입니다.^^

지도에 등록된 맛집의 수는 현재 596개로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각 글의 퀄리티도 높지만 광고가 아닌 자발적 포스팅이고 실제 경험과 사실을 담고 있어서 무엇보다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공유하고 싶은 식당에 대한 경험을 지도에 남겨서 많은 사람들이 참고할수있도록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참여 방법

  • 식당 포스팅에 muksteem 태그를 추가한다.
  • 본문 초반부에 해당 식당이 어디에 있는곳인지 주소를 첨부한다. (도로명, 지번 주소 무관하지만 ㅇㅇ도 단계부터 시작해야함. 캡쳐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로 입력해야 인식이 됨. )

위 방법을 지켰지만 시간이 지나도 등록확인 댓글이 안달리면 댓글로 수동 등록도 가능합니다.

해당 글에 댓글로 "@먹스팀 식당주소"를 적어주면 수동 등록 가능, 시간이 많이 지난글에도 적용 가능

오류나 문제 발생시에는 언제든 lee5, lee2에 댓글 부탁드립니다.

추가 보상

  • 먹스팀 지도에 등록되는 글들에는 lee2계정에서 항상 곧바로 풀보팅을 드립니다.
  • 현재 0.25불 정도 보상이 올라가는데 SP를 계속 추가할 예정입니다.
  • 곧바로 보팅과 댓글이 달리기 때문에 hot게시물로 올라갈 확률이 높아집니다.
  • 지도 등록 수에 비례한 지속적인 보팅 보상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먹스팀 지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은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http://muksteem.com
@lee5

Sort:  

와 이런것도 있고 신기하네요 ㅎㅎ

네 ㅎㅎㅎ 나중에 먹스팀 포스팅 하시게 되면 참고해주세요~^^

먹스팀 지도 정말 유용합니다. 추천추천!!!! 어디 갈때마다 한번씩뒤져보고 가요 ㅋㅋㅋㅋㅋ

실 사용자를 뵙게 되어 넘 반갑습니다. ㅎㅎㅎ 데이터가 많이 쌓여서 더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래봅니다. ^^

먹스팀 너무 좋아요~~ : )

ㅎㅎㅎ 참여와 응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

사용자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정보라는게 참 멋진것 같아요~!

스팀의 특이한 구조여서 가능한 것 같습니다. 참 흥미롭습니다! ^^

요즘들어 후쿠오카 후기를 올리느냐 먹스팀에 소홀해졌습니다 ㅠㅠ

이미 먹스팀은 @boostyou님이 없으면 안돌아가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ㅎㅎ 먹스팀에도 화이팅해주세요 ㅋㅋ

그렇네요 먹스팀이야말로 광고가 아닌 살아있는 증언 ㅎㅎ 많이 참고해야겠네요. 즐찾 완료!

살아있는 증언들이 하나로 모여 대한민국 맛집을 정복하는 꿈을 꿔봅니다. ㅎㅎㅎ 즐찾 감사드려요. ^^

이런 것도 가능하군요.. 스팀의 세계는 신기한게 많네요..

어느곳보다 스팀은 집단지성의 힘을 더 강력하게 발휘하게 만드는 시스템 인 것 같습니다.

Wow
Is that beef ?

I prefer beef to mutton because the meat is very tasty and easy to find .

In my country , mutton is more expensive than beef.

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Korea is one of country that have many fans here.

Thanks for sharing @lee5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감사합니다 먹스팀 활용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71.89
ETH 3768.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