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옆에 사진 다는거... 어떻게 하는 건가요?

in #kr-newbie6 years ago

아이디 옆 사진 넣으신 분들...
부러워서 쳐다만 보다가...
여기다가 여쭤요~
혹시 지나다가 이거 아시는 분들 계시면
설명 부탁드립니다아~

미리 감사드립니당~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steemit/@jiahn/5a5khk

컴텨켜서 해봐야겠어요!!

저도 궁금하던 차 ㅋㅋ

함께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지만 며칠 전에 사진을 넣어봐서요.
전 그냥 블로그에 사진 올리고 그 사진 url주소로 했어요.
사진 오른쪽 클릭해서 복사하면 url주소가 복사돼요.
그 주소를 프로필사진 경로에 넣으면 되더라구요.
저는 블로그도 없어서 동생 블로그에 사진만 비공개로 얹어서 올렸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인터넷에 올려서 주소가 있어야하군요!!

저는 사진 어플로 올렸었어요
어플도 편할때가 있어서 여기저기로 접속하면서 하고 있네요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에 @lovelyjane85님 지명해 보았어요 시간되시면 참여해보셔요~^^

어플로... 그건 어떻게 하는 걸까요? 흑백사진 챌린지 하는 중이였는데... 남은 일수를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저도 해야 하는데 아직 못했네요 내일은 사진을 넣어야 할거 같아요

어제 찾았어요!! 전 스팀잇 어플로 넣었는데 그게 제일 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8.50
ETH 3796.76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