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수공예] 오랜만에 찾아온 수공예~ 집재료로 머리핀 만들기입니다~!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셨나용~?

전 그제 아침 갑자기 일정이 바뀌어 급 짜투리 시간이 2시간 정도 생겼더랬죠~

책을 좀 볼까? 하다가 여름도 다가오고
시원~한 느낌적인 느낌의 삔을 만들어 보자
라고 생각이 든김에 바로 시작을 했더랬죠~

(사실 파우치 만들때 이미 구상 했었는데
게을러 터져서 이제야 만든건 비밀 +.+)

2.jpg

눈치채신 분도 있으시려나? 맞습니다.
저의 이전 수공예 파우치 만들기 에서 남은 부분을 사용하는 작업이랍니다ㅎㅎ

일단 소매분분을 잘라줍니다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20180306_182400178.jpg

KakaoTalk_20180306_182358976.jpg

전에 뒷 지퍼가 있던 부분은 요녀석으로 탄생했었죠

요래요래=>

KakaoTalk_20180306_182355598.jpg

이번에는 남는걸로 삔을 만든다는 말씀입니다..ㅎㅎ
(나란여자 원래 수공예도 하는 여자.. 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fAR4.jpg

삐뚤 빼뚤 잘렸어도 뒤집어서 바느질 해버리고 다시 뒤집으면 되용~~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jrxM.jpg

자르지 않은 소매 부분은 그냥 사용합니다ㅋ

집에 검정색 실 다써서 시장간 김에 사온 실set
오늘 드디어 사용~!
가위로 비닐을 제거 하려는데 댕강~
실까지 잘라졌‥‥ ㅋㅋㅋ

사용가능한 길이로 몇가닥 잘라져서
안버리고 썼어용ㅎㅎ(알뜰살뜰 @lovelyyeon)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n1bs.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oWwW.jpg

가운데를 시침질? 을 하고 주욱~ 당겨서 묶어줍니다. 몇바퀴 돌리고 묶고를 반복해요 튼튼히 묶이도록~

리본모양 완성~ ^^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qAPo.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sf7Q.jpg

고로케 리본을 두개를 만들어줍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tTqi.jpg

글루건으로 리본가운데를 겹쳐서 붙이고
실로 묶어줍니다 또 돌리고 묶고를 반복~!!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vxIK.jpg

뒤집어서 안쓰는 오래된 삔에서 조심조심 분리해둔 삔대를 글루건으로 붙여버립니당ㅎ

(새걸 사서 붙이셔도 됩니당~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xc1c.jpg

가운데 실로 묶은 부분이 허전하니 이번에도 역시나 전에 버리는 옷에서 분리해 둔 큐빅을 글루건으로 붙이고 실로 묶어 단단히 고정시켜줍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yzgC.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Adz4.jpg

완성~
제 머리에 꽂아서 📷 찰칵~

제품 후기 그런데 보면
착샷 뭐 그런 느낌적인 느낌~ㅎㅎ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rcOOqZM1oELpFqBRRw.jpg

여름에 하고 다니면 이쁠것같죠?
(그렇다고 하셔야 할겁니당~ㅎ)

이상 오늘은 요기까지에용~
감사합니당!

덕후의 수공예를 간만에 선보인
@lovelyyeon이였어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인형&가챠 뽑기

가챠샵 1탄 (동영상 주의! ㅋㅋ)

5.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
파우치 만들기

Sort:  

너무 이쁘네요~ 오래된 원피스로 만든것이라~ 더욱 뜻깊어 보입니다~ 덕후의 손길에서 탄생할 다음 것들도 기대 만땅입니다 ^^

기대해주신다니 감사해용~~^^
엄청 잘만드는게 아니라 쬐끔 부끄부끄하네욧ㅎㅎ

요래요래 금세 예쁜 머리핀이 하나 만들어졌네요.ㅎㅎ
연휴 잘 보내세요. ㅎ

낼부터 비가온다네요~ 어디 나가신다면 우산 꼭 챙기세요~^.^

와~ 대단하십니다. 세상 하나밖에 없는 머리핀이네요. ^^

네~ 그렇죠ㅎㅎ 올여름에 자주하고 다닐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당~^^

직접 만든다는것...세상에 하나뿐이라는것...대단한 매력입니다^^!

맞아요~ 파는것도 이쁘고 편하고 좋지만 직접만드는것 또한 매력있는일이죠~^^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항상감사합니당~^.^

손재주가 정말 좋으시네요.^^ 원피스를 잘라서 재 탄생이라니~!!

하핫~~ 손재주는 울곰님이 짱이시죠^-^
저는 일단 저질러 보는거에용ㅎㅎ
가까이서 보면 비극~;;

Hello @lovelyyeo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Thank you for your interest of my work. I will try to post in English,next time. Last time I said the same thing. But not enough time and my poor English made it hard.. :) I will have to study English more. Have a nice day~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