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뉴비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커뮤니티 <스팀잇으로 돈벌기>

in #kr-newbie6 years ago

역시 멋진 소개글입니다.
글을 자주 안쓰셔서 이벤트 보팅이 마구 밀렸네요.
스탬프 이벤트 1등상 풀보팅 (7-7)드립니다^^

Sort:  

럭키님 글을 읽다 보니까요.... 새로운 뉴비의 정착을 도와주고... 스팀잇 하는 법을 알려주고.. 전체적인 시스템을 학습 시켜서 보다 효율적으로 창작컨텐츠를 올리도록 도와주는 아주 좋은 까페이자 뭔가가 만들어 질 것 같은데...... 스팀잇으로 돈벌기에서 돈벌기라는 단어 때문에 부정적인 이미지가 생길 수 있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갑자기.....
돈을 잘 버는 법을 알려주는 곳이 아닌 훨씬 좋은 의도인데.... 카페 이름때문에 나중에 속상한 일이 생길가봐 신경이 쓰이네요.... 뭐 바꿀수도 없겠지만 .... 그냥 걱정된다구요. ㅋㅋㅋ 빠이링 ~~!!!!

가입해보면 알텐데요 뭘...
미리 걱정하지 마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오예 오예~ 스탬프 받았옹 ㅎㅎㅎ
집필 집중을 해야할 시기인데... 계속 우선순위에서 밀리네요 ㅜㅜ

엄청 바빠 보이세요~~~ㅎㅎㅎㅎ
하루 일과를 찍어보고 싶다.ㅋㅋㅋㅋㅋ
언제 바쁜 날의 일기 한 번 올려보세요.
디지털노마드는 어떻게 사는지 궁금합니다.ㅋㅋㅋㅋ

한국에 들어오면 육아(조카) 돌보미 직업이 병행되어서 더 정신이 없는 것 같아요. 오히려 해외에 있을때는 오로지 24시간에 제 시간이라 여유만만인데.. 후후훗...
댓글 놀이하느라 바쁘네옄ㅋㅋㅋ

오늘은 카페로 글을 옮겨보려구욧!!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