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kr-exchange에서 가상화폐 계좌없이 스팀 구입 후기 (인출하려는 스팀이나 스달을 제가 구입하고 싶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우티스님이 지금껏 만나 본 제일 똑똑한 사람인 남자 친구분이 이럴 때일 수록 스팀을 투자하라고 하셨다는 글을 읽고 귀가 얇은 저는 또다시 승인되지 않는 업비트 신규계좌인증을 들락날락합니다.

그러다 지난번 스팀을 사려고 비축해둔 100만원중에 205,000원을 스팀달러를 사고 나머지 금액은 고스란히 통장에 들어 있다는 사실이 생각이 났어요.

지난번 스달 50개를 가지고 있다는 분을 극적으로 만나 그날 스달 시세로 결재를 했습니다.

이~히

보팅바를 갖고 싶어서..

스팀이나 스달을 사고 싶습니다.

제가 업비트 인증을 마냥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

조심스럽게

스달이나 스팀을 거래하고 싶으신 분을 찾습니다.

댓글 주세요^^


스윗파파님이 카카오톡 알려주셔서 kr-exchange스팀구입요청드렸더니
https://steemit.com/kr-exchange/@krexchange/2018-01-31

가능합니다. 하셨어요..
저는 스팀 200개를 사고 싶어요. 했어요.

그리고 현재가격 보시고 얼마면 될 거 같아요.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입금해 드렸더니.

얼마후 스팀이 지갑에 들어와 있었어요. 우 ㅎㅎㅎ

세상 차~~암 좋아졌구먼...하고 생각했어요.

참 보너스로 0.5스팀을 더 넣어주시는 센스까지 발휘해 주시더군요.

앗 그리고 여전히 끝나지 않은 보너스 ..

제 게시글에 찾아오셔서 보팅주시는 센스까지...

감사합니다.
~~

번성하세요 ^^

Sort:  

https://steemit.com/kr-exchange/@krexchange/2018-01-31
1:1채팅방 들어가셔서 이야기 하시면 되요 ㅎ
봇은 아니라서 늦을수도 있어요 저도 최근에 이용해봤네용ㅋㅋ

오호라 바로 파워업하려고 구매했어요
감상새용

달콤파파님~~^^♡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ㅎㅎ 많이 사셨군요 ㅋㅋ 부럽습니다 ㅎㅎㅎ

@krexchange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지나치시지 않고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그런데
가봤는데 무슨말인지 도통 이해가 안돼요...
우리 우티스님이라면 찰떡 같이 알아들었을텐데...

이런 방법도 있군요.

헉 그랬다가 스팀이 더 떨어지면 어쩌죠ㅜㅜ 물론 제 남자친구는 제가 만나 본 사람 중에 제일 똑똑한 사람 맞아요! 하지만 가끔 바보같은 소릴 할 때도 있으니까 전폭적으로 믿으시면 안 돼요!

저는 기업은행 계좌가 없어서 업비트는 출금만 되는 상태예요. 이더리움 조금 보내놓은 게 있는데 한없이 가격이 떨어지고 있어서 보면 슬퍼서 안 보고 있습니다ㅜㅜ

투자의 판단은 본인에게 ㅋㅋㅋ

우 ㅎㅎㅎㅎ 위에 쓴 것처럼 어제 @kr-exchange에서 스팀구입하구 아침에 파워업했답니다.. ㅎㅎㅎ 기뽀요. 500고지가 얼마남지 않았어요.
우티ㅡ님 댓글보니 갑자기 이런 상상이 되었어요.

스팀이 더 떨어졌어요.
아이구 이를 어쩌나 우티스님의 남친(똑똑하고, 화투패 밑장깔기와 남들보든말든 막춤을 춰댄다고 소문난) 말만 믿고 스팀을 샀는데..
댓글로 항의해야겠어.
우티스팀 "믿음" 게시글에 항의 댓글이 끝도 없이 달립니다.


우티스님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역시 남친 자랑은 하는 게 아니었다며 후회를 해 보지만
블록체이은 이런 우티스님의 마음을 몰라주고
영원저장을 해드립니다.

이런 스토리를 심히 걱정하시는 마음이 댓글에 묻어나서

한참 웃었습니다. ㅎㅎㅎㅎ

오오 축하드려요!!! 아니 어쩜 그렇게 저를 잘 아시죠ㅎㅎㅎ 스팀 가격이 많이 떨어질까봐 조마조마했어요. 다행히 많이 떨어지진 않은 것 같아요ㅜㅜ 블록체인에 영원히 글이 저장된다는 건 역시 무서운 일이에요. 그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하는데 가끔 까먹고 무심코 글을 적을 때가 있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