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인사로 처음 글을 쓰는 manolover 입니다.

스팀잇을 알게된 건 작년 5월이지만 눈팅계정으로 눈팅만 하다가 활동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이제야 들어서 첫 글을 쓰네요.

사실 휴대폰으로만 눈팅을 하다가 PC로 글을 쓰려고 보니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비밀번호가 어디있는지 못찾겠어서 무려 0.2LTC를 주고 새계정을 만들었네요;;;

쓸데없는 얘기는 그만하고 가입인사 글이니 제소개를 간단하게 하자면 경기도 일산에 사는 올해 28살이 된 이제 직장인 2년차(사회생활도 뉴비네요) 코인쟁이입니다.

작년 5월에 우연히 친구로부터 이더리움을 알게 되어서 코묻은 월급 80만원을 빗썸에 투척한걸 시작으로 여기까지 오게 되버렸네요. 코인세계로 저를 인도해준 그 친구한테는 치킨 3마리정도 사줬습니다ㅎㅎ

코인 근황을 좀 얘기해보자면 현재 지루한 장이 이어지고 있네요ㅠㅠ
현재 저는 제 아이디처럼 마스터노드에 빠져서 포트폴리오 60% 이상이 마스터노드에 묶여있어서 강제 존버중이지만 올해 1월은 꽤 재미없고 별로 기쁠일이 없는 코인판 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글을 쓰는 지금 비트가 $12,000를 노크하러 가는 게 빠른 시일내에 호장세로 돌아섰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인생에서 투자라는 것을 해본게 코인이 처음입니다.
스팀잇 글은 쓰는건 오늘이 처음이지만 눈팅 기간은 약 9개월이 되는만큼 스팀잇 유명인사 분들의 글들을 보면서 많은 투자철학들을 배울 수 있었고 상식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분들 덕분에 나름 현재까지 성공적으로 코인 투자를 하고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지식은 매우 짧지만.. 저 나름대로 코인투자를 하면서 얻은 노하우, 코인시장에 대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정보공유 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ps 1. 가입인사 글을 써서 그런지 BeeToken KYC를 합격했다는 메일을 받았네요ㅎㅎ 아파트 청약 당첨된 기분입니다ㅎㅎ)
ps2. 다음에는 프리마 블록을 주제로 글을 한 번 써볼까 합니다. Data wallet 이라는 ICO가 있는데 최소캡이 5만달러로 저에게는 꽤 커서 공동투자로 진행하면서 프리마 블록이라는 모금 Pool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는데 꽤 유용한 것 같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이번주 지원 첫 응원왔어요. 오늘 첫 글 올리자마자 바로 신청해주셨네요ㅎㅎ 앞으로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5주)

네 일주일만 활동할건 아니지만 이번주 열심히 해볼게요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허걱 28살에 코인쟁이면 ㅠㅠ

ㅎㅎ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beetoken 축하드립니다!! 대박날 일만 남으셨네요
블록체인의 에어비엔비! 부럽네요..!

감사합니다ㅎㅎ개인캡이 관건이겠네요..

환영해요😄 포스팅 기대할게요😀

만너서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이번에 새로 스팀잇 오픈채팅방을 만들었는데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3qsxu3

네 팔로했어요 자주봬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네감사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오픈 채팅방에서 보고 놀러왔어요. ICO에도 관심이 많으시고 암호화폐 선배이시기도 하네요. 앞으로 자주 교류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

네 많은 교류했으면하네요!

코인의 세계는 아직모르지만. . 오픈채팅방에서 보고왔어용^^

같이 일상도 공유해요!ㅎㅎ

반갑습니다. 전 그냥 뉴비인데..올드뉴비시군요 ^^

ㅎㅎㅎ그냥뉴비죠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저도 ico에 최근 관심생겼는데
팔로 보팅 하고 가겠습니다

네ㅎㅎ저도 팔로했습니다. ICO관해서도 많은 정보공유 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