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manutdhj라고 합니다.

시험삼아 기존 제 블로그 글을 옮겨보다가 정식으로 자기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플랜트 엔지니어로 일하디가 진로를 바꿔 변호사로 일했습니다. 그러던 중 뜻이 생겨 아내와 미국 조지아주로 이민을 온지 올해로 2년차입니다. 현재는 미국 변리사 시험 준비중 입니다. 정치, 법학, 철학, 역사, 테크놀로지 등에 관심이 많고요, 자동차, EPL, 드럼 등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서 소소한 이민생활을 중심으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곳에서 서로의 관심 분야에 대해 나눌 수 있으면 하고요, 저처럼 이민생활 하시는 분들과 애환도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age

Sort:  
Loading...

와우 변호사 공부 부럽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알려주신 팁 감사합니다 ㅎ 그리고 변호사 공부는 아니고 특허출원 업무를 하는 변리사 공부 중입니다^^

변리사 공부중이시구나 ^^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 역시도 3일차 초보 스티미언입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팔로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겠습니다ㅎ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펜실베니아로 나가게 되었는데 미국 생활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이 되네요.. 미국 생활과 관련해서 좋은 팁들 올려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저도 뉴비라서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박사과정으로 가시는군요. 먼저 축하드립니다! 심리학에 대한 포스팅 흥미롭네요 ㅎ 제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맞팔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ㅎㅎ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써내려가시는 소소한 이민생활 포스팅 기대하면서,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하겠습니다 ㅎ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티밋해요

반갑습니다! 사진 좋아하시는군요. 좋은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아기고래는 뭔가 기존 SNS에서는 보지 못한 방식 같네요 ㅎ

안녕하세요 @manutdhj

뉴비시라면 먼저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를 늘릴 수 있습니다 : )

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하고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직 변호사이시군요 ㅎ 저도 맞팔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