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martiniblue입니다.

처음이라 되게 낯설고 어떤 글을 올리면 좋을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ㅎㅎ

한동안은 스팀잇에 대한 공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ㅎ
kr-join
태그 쓰셔서 인사말 남기면
마구마구 오실꺼예요

감사합니다. 글을 다시 써야 하는 건가요?

환영합니다 ~ 저도 시작한지 한달도 안된 뉴비에요
같이 화이팅해요 !!

네 ㅎㅎ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감사합니다. 글 읽어볼게요~!

환영합니다. 친구먼저 많이 맺으세요. 팔로우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ㅎ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뭔가 어렵네요 봇이 뭐죠?

@martiniblue,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ㅎㅎ
저도 처음에는 무슨 글을 써야할지.. 어렵더라고요!!
그냥 어떤주 제라도 마음 편히 정성들여 쓰시면 좋을거 같아요.
앞으로도 종종 찾아 뵐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내일 하루종일 생각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네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네 소통합시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