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Bread / 나폴레옹제과점 호두크림브레드 멈출 수 없는 맛

in #kr-newbie6 years ago

주말 아침에 먹기 좋은 빵, 나폴레옹제과점 호두크림브레드 리뷰해봅니다.
저는 주변에서 빵순이라고 부를 정도로 빵가게를 섭렵하고 다니는데요 ^^ 최근에 먹은 빵 중 정말 괜찮다 싶은게 있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티비에도 가끔 나오고 그래서,
포스팅할려고 역사를 찾아봤더니

스크린샷 2018-03-11 오전 9.07.47.png

많이 오래된 빵가게였네요 ^^ 현재는 백화점에도 꽤 입점 되어있고 전 여의도 IFC몰에서 구매했어요.

빵 가격대들이 꽤 있는편인데 이건 크기와 무게 치고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3500원이었던가, 별 큰 기대 없이 샀는데 크림 맛이 아주 괜찮아서 놀랬습니다.

냉장보관을 하라고 하고, 뒤엔 영양표가 붙어있는데
에잇 칼로리는 괜히 봤네요. 그래도 재료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으니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기 참 좋네요

한조각만 먹고 말을려고 했는데 맛이 너무 괜찮아서 먹다보니 다 먹어버렸습니다 ^^
모카빵 스러워 보이지만 쫀득쫀득한 식감의 소보루(?)가 위에 도핑되어 있구요
크림은 호두크림인데 연유 크림에 호두향이 합해진 느낌이에요
약간 묽은 호두마루 아이스크림을 먹는 맛도 나구요

이런 비슷한 빵 그냥 프랜차이즈나 동네 빵집에서 먹으면 빵도 약간 푸석푸석하고
크림도 대충 발라져 있는데, 여긴 크림이 곳곳에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 재구매 확정했습니다.

주말에 빵 먹기 참 좋은거 같아요. 우유랑 찰떡 궁합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근처에 나폴레옹제과점 보시면 추천 드리구 싶어요 ㅎㅎ

Sort:  

나폴레옹 제과 맛있는데!!!
김영모를 냠냠했으니 이제 나폴레옹 인가요!!!

김영모도 맛있죠.. 맛있는 빵집이 많아 행복합니다.. 집 근처 곳곳에 있으면 더 좋을텐데요 ^^

보기만해도 맛있네요 ㅎㅎ
호두크림브레드 먹어봐야 겟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추천하는 맛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_^

맛있어보이네요^^ 좋은주말보내세요 팔로우하고가요 앞으로소통해요^^

맞팔합니다 ㅎㅎ자주 자주 놀러갈게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06.00
ETH 3012.3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