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이 되네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은 거의 다 가고 또 월요일이 찾아오고있습니다ㅎㅎ 활기찬 월요일됐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뉴스를 보는데 공공부문의 일자리들이 늘어났다고하네요. 좋은 소식인줄 알았지만 비정규직 저임금노동자들이 늘어난거랍니다

저는 경제도 잘모르고 정치색또 뚜렷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지금 정부의 경제정책이 옳지않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점 입니다.

정부는 경제가 나아지고있다, 고용의질이 높아지고있다라고 말하지만 경제지표와 고용지표와는 정반대를 나타내고있습니다.

하루빨리 외형적 성장이 아닌 근본적인 고용부진과 일자리개선에 대한 정책으로 변화시켰으면 좋겠습니다.

Sort:  

@mingwonson
사랑하는 제자야 걱정 말거라 내 한몸 불살라서라도 너희 세대는 고통없이 살게 해주마.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