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기기] DJI 매빅 에어를 지르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018년 4월 13일

무슨날이냐구요? 제 공중보건의사 대체복무가 끝나는 날입니다 ㅎㅎ

요즘들어 사고 싶은 물품이 2가지 있었는데요


  • 두번째는 Teclast 사에서 나온 X5pro 였습니다.

  • 매빅에어는 사려고보니 재고가 없어서 못사고 있었고
    X5pro 는 이제 우리나에서 팔지않아서 중고 매물로만 기다리다가 매번 타이밍을 놓쳐서 못샀었습니다.

    그러던 오늘 궁금해서 돌아다니다가 매빅 에어 화이트 콤보 모델이 재고가 있는것이 아닙니까!
    그래서 고민하다가 복무만료기념으로 질러버렸습니다.(12월 할부로다가 ㅎㅎ)

    Screenshot (1).png

    그리고 배송시작!

    KakaoTalk_20180222_165034351.jpg

    훠우~~~~

    할부금이 월 9만원이니 열심히 스팀잇해서 돈벌어야겠습니다!!

    조만간 드론영상으로 찾아 뵐듯합니다!

    드론 날아가즈아!!

    제목 없음-1.jpg

    Sort:  

    맙소사!! 드론계의 명품 마빅아닌가요?!
    주행영상 궁금해요🤠👍🏻

    낼 받아서 주말동안 시운전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워~~ 워~~~~~~ 축하드립니다. 지르고 나면 편합니다. ^^

    마음이 안정을 되찾았습니다 ㅋㅋㅋ 빨리 택배와라아아~~

    저는 그럼 앞으로 @nahollo님이 올리는 드론 관련된 글 보면서 대리만족 하겠습니다. ㅎㅎㅎ

    맞팔왔습니다 ㅎㅎ 드론계에 입문하셨군요 :)
    저도 드론 몇대 뽀개고 지금은 매빅 플래티넘으로 놀고 있는 아저씨입니다. 드론만 있으면 정말 할 수 있는게 많은거 같아요!!!
    드론으로 좋은 영상 많이 촬영하시고 좋은 곳 많이 많이 놀러다니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자주 소통올게요!! :)

    저도 작은거 몇개 수장시키고 새로 삿어요 ㅋㅋ 요번 매빅 에어가 휴대하기 좋아서 질러버렸습니다!

    나홀로님의 드론 사랑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