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끄적] 인기글과 대세글? 무슨차이야?

in #kr-newbie6 years ago

스팀잇 상단에는 다음과 같이

Screenshot (2).png

  • 대세글
  • 최신글
  • 인기글
  • 홍보글

로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최신글과 홍보글은 알겠는데 '대세글''인기글'의 차이점이 무엇인가 궁금해 졌습니다.

그래서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kr 태그의 대세글입니다.

Screenshot (3).png

#kr 태그의 인기글 입니다.

Screenshot (4).png

차이점을 발견하셨나요??


이번엔 #busy 태그의 대세글 입니다.

Screenshot (6).png

#busy 태그의 인기글 입니다.

Screenshot (7).png


알아 차리신분들도 계시겠지만

대세글은 '보팅금액'이 높을수록 대세글에 잘올라가고
인기글은 보팅금액보다는 '보팅수' or '댓글'이 많을수록 잘 올라갑니다.

자기에게 적합한 글을 찾으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스팀잇 쪼렙이라 제가 틀릴수도 있습니다(쭈글)

제목 없음-1.jpg

장바구니는 무겁게! 지갑은 가볍게!

[나홀로싸다] 값싼물품 / 2018년 2월 22일
[나홀로싸다] 값싼물품 / 2018년 2월 21일

Sort:  

오호 이런것도 잘 알아두면
좀 더 많은 분들에게 작성한 글 보여드릴 수 있겠어요.ㅎ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중입니다 ㅎㅎ

이런 분석 좋아합니다. ^^

감사합니다^^

예리한 분석 좋네요..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께요.ㅎ

감사합니다^^ 놀러가겠습니다~

인기글에 순위 올라가는 것이 끌리네요~~ 더 많은 사람이 관심 갖고 댓글을 달기도 하고 그런 거니까요! 물론 인기글과 대세글에 동시에 올라가면 좋겠어요 ㅋㅋㅋ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