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EVENT!!] 누구나 참여가능한 ‘@고마워요’이벤트!! (총보상액 7스팀달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 !!

newiz event.jpg

제가 @jungs님께 지원받은 $10 중 일부분으로
소소한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

각설하고, 바로 이벤트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1. 이벤트 취지



제가 며칠 전, @jungs님의 ‘뉴비지원프로젝트’에 당첨돼서
당첨금 10스달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제가 ‘프로젝트 당첨 글’에도 적었듯이,

스팀잇이란,
‘어린시절의 정이 넘치던 동네마을’
혹은
‘불이 꺼지지 않는 놀이동산’

의 취지에 맞춰서 ‘@고마워요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

저도 뉴비때부터 지금까지 고마운 분들이 계시는데
고마움을 표현할 방법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민망하기도 하고, 쑥스럽기도 해서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른 밋님들도 이 이벤트를 핑계로
은근슬쩍 고마움을 표현해보시라고,
소소하게 이벤트를 마련해보았습니다!! ^- ^/


2. 참가자격

  • 스팀잇 생활을 하면서 한번이라도
    누군가에게 고마움을 느꼈었던 분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 ♡

3. 참가방법



① 자신이 스팀잇 생활을 하면서 ‘고마움’을 느꼈었던 밋님
  ‘한 분’을 간단한 이유와 함께 소환해주세요 ^^

(ex1.> @myfan님!! 초창기에 저와 항상 재밌게 놀아주셔서 고마워요!! ^^ ㅋㅋㅋ)
(ex2.> @jeank님!! 재미도 없는 저의 포스팅에 항상 정성스러운 댓글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덕분에 좀 더 버틸 수 있었습니다!!)
(ex3.> @wabangcute님!! 간판 제작 언제까지라도 기다릴 수 있습니다!!ㅎㅎㅎ 미리 감사합니다!! ^^ 압박아닙니다ㅠㅠ진심ㅎㅎㅎ)

② 소환된 밋님께서 그 댓글에 ‘대댓글’을 달아주시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

(소환된 밋님께는 저 @newiz가 그 분 최신글의 댓글로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직접 말씀드리면 쑥쓰러우실 것도 같아서;;ㅎㅎㅎ 직접 알려주셔도 됩니다. ^^)

끝!!! 입니다!!
참 간단하죠?? ^^


4. 이벤트보상


  • 이벤트보상은 ‘고마움’을 표현해주신 분과,
    고마움을 받으셔서 ‘대댓글을 달아주신 밋님’
    두 분 모두에게 동일하게 드릴 겁니다. ^^

  • 1등 : 각각 2스팀달러씩 (총 $4)

  • 2등 : 각각 1스팀달러씩 (총 $2)

  • 3등 : 각각 0.5스팀달러씩 (총 $1)


5. 참가 기한

  • 1월 30일(화) 23:59(밤11:59)까지

6. 선정 방법

  • 비밀입니다. ㅎㅎㅎㅎ (읭?)
  • 비밀인 이유는, 선정방법을 미리 알고계시면,
    순수하게 ‘고마움’을 표현하고자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퇴색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
  • 정말정말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선별하겠습니다!!
    (그러니 작든 크든 마음껏 고마움을 표현해주세요 ^^ ㅎㅎㅎ)

보태는 글

  • 민망하기도하고, 쑥쓰러워서 고마움을 표현하시지 못하셨던 분들!!
    이 보상을 핑계로 은근히 고마움을 표현해보시기 바랍니다!! ^- ^//

    (저도 예시에서 @myfan님, @jeank님, @wabangcute님께
    은근히 고마움을 표시해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

  •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은 분이 있는데,
    다른 분이 먼저 고마움을 표현하셨더라도,
    새 댓글로 또 고마움을 표현하셔도 됩니다. ^^

    (고마움을 많이 받으신 분은 정말 뿌듯하실 것 같아요 ㅠㅠ

혼자 벌써 뭉클 ㅠㅠㅎㅎㅎ)

  • 보팅은 안 하셔도 됩니다!!

- 단, 리스팀만 팍팍!! 부탁드립니다!! ^^

(많은 분들이 ‘스팀잇 마을’의 따듯함을 느끼셨음 좋겠는데,
제가 팔로워가 별로 없어서요ㅠㅠㅎㅎㅎㅎ)

(제 생각에는 세 분만 참여해서 모두 당첨되실 것 같기도....하하하하하.....ㅋ)



이 추운 겨울날씨에,
마음만은 따듯해지는 스팀잇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밋님들은 사랑입니다. 소통은 애정입니다♡

Sort:  

저는 @krexchange님께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이곳에서 수익이 생겨도 코인계좌가 없는 사람들은 쓸 수가 없는데, 항상 편리한 방법으로 환전해 주시고, 여러 이벤트로 항상 베풀어 주시기 때문입니다.^^ @krexchange님 감사합니다~

넵!! 저도 krexchange님의 명성은 많이 들어봤습니다!! ㅎㅎㅎ
제 주변에도 환전하신 분이 계시고요 ㅎㅎㅎㅎ
한번 그 마음을 담아서 krexchange님께 배달다녀와보겠습니다!! ^^

저야말로 수수님에게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 처음 막 시작한 어설픈 서비스를 많이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수수님은 늘 특별고객입니다. ㅎㅎ

@floridasnail님께 항상 감사드려요. 그리고 몰래(?) 도와주시는 @hr1님께도요 감사합니다.

@floridasnail님께서 대댓글을 꼭 달아주셨으면!! ㅎㅎㅎ

호출되서 왔습니다~ @hersnz 님, 제가 감사하구요~ @newiz 님도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스팀잇이 되자구요~
리스팀합니다

앗..달팽이님은 걸음이 느리실텐데 여기까지..2년전에 출발하셨나요?😊

ㅎㅎㅎㅎㅎ 달팽이님(?)께서 빨리 도착하셨네요 ㅎㅎㅎㅎ 참여완료!! 감사합니다!! ^- ^

저는 @gi2nee님께 감사이 마음을 전하고싶어요^^
우연한 인연으로 저에게 도움을 많이 주시는 분이세요^^;; 제가 도움을 드려야하는데..말이죠..
스팀잇이라는 공간도 @gi2nee님의 소개로 알게되었고 이렇게 덕분에 좋은 분들 많이 만나면서 지내고 있어요^^
"지이니님~~~ 항상 감사해요~평생 잊지않을께요^^"

이런 따듯한 스팀잇을 소개해주신 분이라니!! ㅎㅎㅎ 최고로 감사한 분이죠!! ㅎㅎㅎ
@gi2nee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드리고 오겠습니다!! ^^

ㅋㅋ 아이궁... 모르는분이 링크 올려주셔서 클릭 안하려고 했어요~ 근데 이런 좋은 캠페인을 하고 계시다니요!!!

ㅎㅎ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담부턴 자신있게 "어느어느 분이 언급해 주셨으니 와서 확인해 주세요" 일케 써주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가'라고 해야 더 설레잖아요 (_ _*)a ㅋㅋㅋ
또 누군가가 지이니님 지목하면 당당하게 언급하겠습니다!! ^o ^ ㅎㅎㅎ

앗!!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아요~~ 소개해드려도 안하시거나 시큰둥한 반응이 많은데 이리 잘 적응해주시니 제가 감사해용~~^^

Loading...

저는 스티밋을 보면서 많은 고마움과 자리이타를 절실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께 고마움을 느끼는데 누구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가 힘들군요. @soosoo 님. @bulsik@floridasnail@sleepcat@tata1@gaeteul님 그리고 많은데 저는 이벤트에 참여는 안하고 고마움만 표시합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그럼 제가 대신해서 @himapan님의 따듯한 마음, 저 분들께 모두 전달만 드리고 오겠습니다!! ^^
꼭 그 마음이 전해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하하하 감사합니다. 스티밋을 하면서 다시 느낀점이 “욕심을 버리자!” 입니다.
편안한 일요일 저녁 만드십시요!

저는 아직도 욕심을 더 버려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ㅎㅎㅎㅎㅎ himapan님도 무탈한 월요일 되세요!! ^- ^/

우왕~ 감사합니다. @himapan님! 저도 늘 생기있는 1% 이벤트에 감사드리고 있답니다. 저 소환해주셔서 이렇게 와서 또 @newiz님과도 좋은 인연을 맺게 되네용^^ @newiz님 멋진 이벤트에 감사드리고 팔로하고 갑니다. 쪼기 아래 저도 참여합니당^^

감사합니다!! ^- ^ 아래 참여해주신 마음도 전달드리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belugawhale 님! 첫포스팅에 함께 힘내자는 댓글덕에 스팀활동에 큰 활력소가 되었습니다! super 감사합니다. @newiz님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ㅎㅎ2017010212130118.jpg

응원감사합니다!! ^^ 지금 바로 @belugawhale님께 감사의 마음 전달드리러 가겠습니다!! ^^
(다만 @belugawhale님께서 포스팅하신지가 며칠 지나셔서 댓글을 보실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ㅎㅎ)
그래도 다녀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늦어서 죄송합니다.^^;
사실 면분은 없지만 열심히 포스팅하시는 모습이 저랑 비슷하셔서 댓글을 달게 되었습다.
우리 앞으로도 잘해보죠.

네 자알~해봅시다!

newiz 님의 이벤트를 응원합니다! 저는 고마우신 분을 한 분으로 좁힐 수가 없어서 보팅과 댓글로 newiz 님 응원만 하고 갑니다!

우와우와!! ㅎㅎㅎ 보팅과 댓글은 최고의 응원이죠!!
응원해주셔서감사합니다!! ^o ^//

@happyworkingmom 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제가 많은 mom들과 교류가 없던차에 좋은 분들을 소개해주시고 열심히 하라고 격려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마음을 또 한번 전합니다~~

ㅠㅠ 격려는 항상 따듯하죠 ㅠㅠ
@happyworkingmom 님께 감사의 마음을 알려드리고 오겠습니다!! ^^

헉ㅜㅠ 저를 소환해 주시다니..너무너무 감사해요ㅜㅠ 제가 봤을 때 에드님은 뉴비의 정석이신 것 같아요. 이렇게 소통하다보면 분명 좋은 결과 있으실 거라 확신이 드는..지치지 마시고 쭉 같이 가셨으면 좋겠네요~^^

스팀잇 유저분들을 위해 항상 도움 되는 글을 많이 써주시는 @dakfn 님께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어요!
이 분이 계셔서 스팀잇이 더욱 따뜻한 것 같습니다 :)

저도 @dakfn님의 좋은 글들에 많은 도움을 느껴요!! ^^
근데 다크님께서 제 전달댓글을 봐주실지가 걱정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우선 도전!!

여기 또 제가 소환이 되는군요. 이놈의 인기란 ㅋㅋ (농담입니다 :)
이벤트 수고하십니다 ^^ 이게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ㅎㅎㅎㅎ 저도 인기쟁이 다크님 글을 조용히 항상 잘 읽고 있어요!! ^^ ㅎㅎ
첫 이벤트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와앗... 다크핑거님 와주셨군요 ㅠㅠㅠ
다크핑거님의 글로 많은 것을 배우고 도움도 많이 받고 있는데,
더 크게 표현할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때 newiz님의 감사 이벤트를 보게 되었고 이때 감사함을 표현해야겠다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어요.
다크핑거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좋은 자리, 좋은 이벤트 만들어주신 newiz님께도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따뜻한 이벤트를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리스팀 하고 갈게요 :)

바닐라님 다크님 두 분 모두 감사합니다!! ^^

@woo7739님께 감사드려요.
^^ 저뿐 아닌 많은 뉴비.. 완전 막 들어온 뉴비분들께 무료로 스팀달러를 기부하셔서 스팀잇에 잘 적응하도록 응원해주시고 계셔요.

저도 첫가입때 @woo7739님 도움을 받았어죠!! ㅎㅎㅎ 참 고마우신 분이예요!! ^^
그런데 점점 유명하신 분들이 언급되시네요ㅋㅋㅋㅋ 그래서 제 전달 댓글을 보실지가 의문이예요 ㅠㅠ ㅋㅋㅋㅋ
꼭 emmaa님의 마음이 전달돼서 대댓글이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

woo님은 뭐, 거의 전설이죠. ㅎㅎ

ㅎㅎㅎㅎㅎ 전설을 언급하신 @emmaa님. ㅎㅎㅎ
과연 전설의 woo님께서는 대댓글을 달아주실 것인가 ㅠㅠㅠㅎㅎㅎ

민망시럽군요. 흠흠

전설의 우님께서 등장!! ㅎ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 ^

오오오... 제 댓글에 woo7739님 대댓글이 달렸네요..
감사해요.. 차마 대댓글 달아 달라고 말을 못하고.. woo님께 들락날락 거렸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