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다녀왔어요~ 먹고 놀고 먹고 놀고.. ^ ^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아(@nohah) 입니다.


다들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벌써 한주의 끝자락 금요일까지 왔어요~
전 금요일이 주 중에 제일 좋아요.
일단 목요일 저녁부터 일단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하죠^ ^
저만 그런가요?

지난 주말, 동네 친구들 모임이 있어 천안에 다녀왔어요.
아가 때부터 친구라 햇수로만 20년이 넘는 친구들인데...

대구에서 같이 20년을 지내고,
졸업하고 취업하면서 서울, 부산, 천안, 등..
타지로 뿔뿔이 흩어지고,
몇몇은 결혼도 하고 아가도 낳고...
6명 전부가 함께 모이는 게 쉽지 않아
많이 아쉬워요.ㅠ ㅠ 점점 더 그러겠죠?..

이번에 천안 갔을 때 정말 많은 곳 먹고 마시고...
들렀다 왔지만, 좋았던 곳 네 군데만 보여드릴게요..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2길 5 / 언아더


서울에서 같이 출발한 친구랑 제일 먼저 도착해서
다른 친구들 기다릴 때, 들린 카페에요..

주택 집을 개조한 곳이라고 하던데, 분위기가 편안하고 아늑했어요.
들어가시면 문이 뜯어진(?) 뜯긴(?) 방들이 있는데, 방마다 분위기가 다르더라구요.

친구랑 둘 다, 배불러서 커피만 마셨는데 맛이 꽤 괜찮았어요.^^
천안에 카페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오는 길에도 예쁜 곳 많이 보이더라구요~
서울에도 물론 카페가 많지만,
가는 곳마다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끄럽고 어지러운데,
여긴 적당하게 손님들이 있고, 회전율도 빠르고..
다들 소곤소곤 조용히 얘기해서 너무 좋았어요.

휴대폰 사진은 크기 줄이니 화질이 확 구려지네요. (ㅠ_ㅠ)

커피 마시고 다들 모여 사진 한방 찍었어요.
아니다 엄청 많이 찍었었죠... 나름 건진게 1장...(?)
저는 누구일까요?....

원래, 더 세월 가기 전에 사진 찍자 해서!
여섯이 날 맞춰 모였는데,
하루 종일 먹기만 하다 온 것 같아요.
사진은 뒷전.. 다들 나온 사진 보고...
이상하다고 다시 찍자고 아직까지 난리네요..^^..

배고파서 이제 밥을 먹으러 갑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1길 77 / 산내들

요기는!! 저녁시간을 노리고, 사진 올립니다..> <
오늘은 고기 드시길! 1차로 여기,
친구가 굉장히 맛있다고 해서 따라 와봤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30분 정도 웨이팅 있었구요.
안창살이 유명해서 안창살 먹었는데,
특이하게 고기를 김에 싸 먹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폭식했네요. 한 점 해요~
후식으로 라면 국수도 맛있는데,
제가 제일 많이 먹느라 사진을 깜빡했네요 ...ㅠ_ㅠ

천안에서 가성비 좋은 소고기 먹고 싶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괜찮더라구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2길 31 / 1987루프탑라운지 천안

친구 중에 2명 생일이 비슷해 파티할 겸 들렀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어요. (초상권...)

데이트하는 분들, 친구들, 모임하는 분들 굉장히 많더라구요.
다들 신나 보였어요. 하늘에 비눗방울도 뿌리더라구요..
술 먹어서 그런지 예뻐 보여서 찍어봤어요.^^ ㅋㅋ

외국 나와있는 기분?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았구요~
보드카도 오랜만에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

이 곳 이후에도 3차가 있었지만, 기록에 남지 않았네요..^^
새벽까지 여섯이서 수다 삼매경.. 보내다가 끝났어요..
흑, 잠 안자면 이제 피곤해요. ㅜ_ㅜ..

다음 날 오후,
내려갈 친구들은 다 내려가고 윗 동네 친구들만 남아서
카페 한군 데 더 다녀왔어요.

천안에 정말 예쁜 카페 많은 것 같아요.
(자주 들를 예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대중앙길 19 / 뷰커피


여기는 화장실도 이쁘던데, 사진이 없네요..
밀크티 원래 별로 안 좋아하는데,
시켜봤어요. 근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요새는 좀 달게 나와서 제 입맛에 맛있는 것 같아요.
앙버터도 맛있었어요.^^ ㅎㅎ

카페 위치가 근데 정말 뜬금없는 곳에 있어서 놀랬지만,
들어가니 사람 은근 많더라구요...

저도 언젠간 카페를 차릴 거에요.. 꼭^ ^ 건물 전체로..^^

오늘 뭔가 중간중간 제 사진들이 껴 있는데,
생각보다 글 하나를 올리려니,
제가 사진을 너무 성의 없게 많이 안 찍었더라구요.
그래서 끼워 넣기.. 좀 했어요.. ㅜ_ㅜ
너무 긴 글이었죠?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이제 곧 퇴근이에요. 오늘 저는 금요일 칼퇴를 해서!
강남구청역 슈퍼집! 갈 거에요 ^^ ... 맥주랑 깻잎 떡볶이 ...> <
며칠 전에 새벽에 장근석 왔다던데 오늘도 연예인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여!

저녁 거르시지 마시고,
술 너무 많이 드시지 마시고,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일상 한번 올리는 것도 뉴비는 이렇게 힘들군요.
다음엔 더 이쁘게 올려 보도록 하겠어요 ~

Sort:  

친구들 함께 사진 찍은모습 너무 보기좋네요.
잘보고갑니다.
자주 소통해주셔서 늘 감사해요^^

항상 노력하고 있어요
알아봐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더 자주 뵙게 될거에요~^^

다들미인분들이시네요 ^^ 산내들 소고기진짜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빨리퇴근하고 한잔하러가고싶네요ㅎ

.... 한잔이 두잔이되고 세잔되는 맛이에요^^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 안주는 무엇인가요?^^

봄 도다리랑 한잔했습니다ㅎㅎ ^^

침샘 자극되네요ㅜㅜ

우히히.... 산내들은 정말..
먹스팀 추천합니다> <....

어라, 동향분이셨군요 ㅎㅎ
노아님은 왼쪽에서 네번째?!

이미지 몇개는 사진이 안나오고 주소가 나오네요ㅠ 수정하시면 다시 보러 올게요 :)

대구분이세요??????????????? ^ ^ 반가워랍> <
저 생각보다 다들 잘 찾아주시네요 흑.....
왠지 부끄럽.... 사진이 안나와요?ㅠㅠ....
무슨 사진일까요 ㅠㅠ... 저는 다 나오는 것 같은데...
몇번째 사진들 일까요?ㅠㅠ ..?ㅠㅠ....

네 반갑습니다 :D 노아님 찾기 너무 쉬웠어요 ㅋㅋㅋ

아! 이미지 안나오는건 노아님이 잘못 올리신게 아니라 busy.org가 지금 문제가 있나보네요. busy.org로 봤더니 오른쪽 칼럼에 있는 사진들이 안나오네요ㅠ steemit.com 에서 보니까 잘 보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 스팀잇 시작한 뉴비 elin17입니다 ^^
친구들이랑 같이 찍으신 이미지 사진 너무 이뻐요!
저도 제 친구들과 찍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진이예요~
슬슬 배가 고파지는 시간인데 고기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저도 이제 일주일 하고 이틀?삼일? 된거같아요...
너무 어렵지만 나름대로 적응해가는 중이에요...
생각보다 다들 따뜻하셔서 좋네요.. 반가워요^ ^
팔로우 하러 제가 지금 따라 갑니다~ ><

왼쪽에서 4, 오른쪽에서 3번째시네요. ㅎ
깻잎 떡볶이 좋죠.ㅎ 천안은 좀처럼 안가봤는데, 요즘 까페들이 저마다 인테리어 구성을 참 잘 해놓는 구나를 점점 생각하게됩니다.
따스한 주말되시길 바라봅니다!

다들.. 귀신같이 알아보시는....
앞으로 좀 더 예쁘게 올려봐야겠어요...
천안 저도 친구 덕분에 몇번 가봤는데
정말 좋은 곳 맛있는 곳 많더라구요.^^
히히 금요일 마감 잘하시구 즐건 주말 되시길 바래요^^

아마 초반 부 기다리며 셀카가 워낙 강력한 힌트였지 싶어요. ㅎㅎ

요즘 주택개조해서 만든 카페들이 이쁜곳이 많더라구요
언아더 ㅎㅎ 여기도 이쁘네요^^
이런곳에서 커피 한잔하면 기분전화될듯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들러 주셔서 감사해요~ 히히.. 뭔가 외관은 좀 실망스러웠으나
내부는 괜찮더라구요 깔끔하고^^ 즐거운 금욜 되시구. 주말도 즐겁게! 시작하자구용

다들 너무 미인이시네욧!ㅋㅋ
오른쪽에서 3번째에 계신듯합니다!ㅋ
크... 소고기도 맛나보이고... 정말 하루를 꽉꽉채워서 재미있게 노신거같네요!!
슈퍼집!! 떡볶이 맛집이죵!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

감사합니다..후후,,,
소고기가 젤 맛났어요 사실.. 슈퍼집 가보셨어요?ㅠㅠ.. 저 진짜 여기 너무너무 가보고싶어서..
벼루다 벼루다 오늘 .... 드디어! 가요 히히... 너무 기대됩니다 > < .....히히
즐거운 저녁 보내요^^

슈퍼집 몇번 가봤죠!!ㅋㅋ
맛나요 거기^^ 맛난 저녁되시길 ㅋㅋ
저는 어제부터 치킨이 땡겨서... 역삼쪽에 치킨집을 열심히 검색중입니당 ㅋㅋㅋ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고기에 꽂혀 다른건 안보이네요 ㅋㅋㅋ 친구분들도 모두 미인이시네요^^

통으로 되어있는 커피숍 좋죠. 저희 회사에서 운영하는 커피숍이 있는데, 거기도 3층짜리 건물 하나를 통으로 쓰고 있어요. 그런데 커피숍을 운영한다는게...결코...쉽지 않답니다 ㅎ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ㅠ_ㅠ.. 통으로 해보는게 꿈인 듯해요... 풍경좋은곳에...으히히...
장사가 물론 잘되야겠죠? 쿸쿸... 고기.....> < 는 사랑이에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좋은말씀 감사해요 히히~ 한주 마무리 잘하시구 좋은 주말 되세요^^

저도 금요일이 제일 좋아요.^^
천안에 놀러갔다 오셨군요.
여러 친구가 같이 모이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거 같아요.
다들 바빠서 앞으로 더 힘들어지지 않을까 해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온 게 막 느껴지는 포스팅입니다.ㅎㅎ

그쵸? 금요일이 최고에요 ~^^*
나이 들수록 ㅠㅠ 슬픕니다 히히 ,,,,
포스팅 하면서 혼자 신나했어요 티났나용 ?
불금 잘 보내시구 있나요? 좋은밤 되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18.60
ETH 3805.7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