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에서 서울까지 주말일기 (수원모이커피클래식/수요미식회 우래옥 평양냉면/ 이화벽화마을 카페개뿔/ 대학로 오늘와인한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아(@NOHAH)입니다.


주말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자주 오지 않는 즐거운 일요일 밤이에여!
(근로자의 날이 있으니깐요!)

저는 주말 동안
토요일 일요일 꽉 차게 열심히 바깥 활동을 했어요.
먹스팀 위주로^^

토요일엔 친구 결혼식 때문에 수원에 가게 됐는데,
예식장이 월드컵 경기장 주변이라
월드컵 경기장 구경할 겸 들렀다가
근처에 엄청 유명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월드컵로 325 모이커피클래식


들어갈 때 부터 취향 저격!..

여기는 디저트 중에 수플레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배가 너무 불러 못 먹어봤구,
저기 사진에 보이는 쇼콜라 마들렌 하나 먹어봤어요.
마들렌도 유명하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 땐 쇼콜라 마들렌뿐이었어요..
사진 속 .. 생각하는 그 맛! 완전 꿀맛!
진하고 달달한 꾸덕한 ... 디저트!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

커피는 드립 커피가 종류가 엄청 많아서,

아이스는 엘살바도르 레드 버번
(은은하게 퍼지는 사과의 향과 카카오의 맛이 인상적인 커피,
부드러운 바디감과 풍부한 후미)
따뜻한 커피는 엘살바도르 파카 마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강렬하고 풍부한 향이 입안을 사로잡는 맛.
깊고 농도 있는 산미가 마치 와인을 연상케하는 커피)

이렇게 두 잔 시켜봤어요.
커피 중독이고 예쁜 카페 중독자지만 커알못인 전
신맛이 나는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그냥 둘 다 시게 느껴졌어요.ㅋㅋ
아이스 레드 버번이 더 신맛이 강했던 것 같아요.

모이커피클래식 카페 규모도 3층이라 엄청 크고 넓고,
곳곳에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날씨가 다했고, 분위기가 다 했네요. 너무 좋았어요~ ^^

요거 보구 서울 돌아와서 어벤져스:인피니트 워 보구
닭가슴살 샐러드에 맥주도 한잔 하고
빨래방 가서 이불빨래도 하고
에어컨 필터 씻고 엄청 늦잠잤어요. ㅠ_ㅠ

이렇게 토요일을 끝내고...


일요일은 오전부터 서울 여기저기 돌아다녔어요. (체력왕?)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구 왔어요.^^

얼마 전부터 남북정상회담 만찬 등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평양냉면!
저희도 먹으러 가봤어요.. (저는 처음 먹어봐요!)


서울 중구 창경궁로 62-29 우래옥


인기를 실감합니다. 가게 앞 주차공간도 꽉 차고,
사람들로 인산인해.. 대기번호 355번
방문했을 시 250번 대가 들어가고 있었어요 ...

한 시간 반 정도 웨이팅 해야 한대서
다른 카페에서 기다리다가 다시 가서 먹었어요
(번호 지나도 다시 불러주시더라구요! ^^)

평양 냉면

육수 따뜻한 물 / 비빔냉면

처음 먹어봤는데, 일반 냉면이 약간 익숙하고 자극적인 냉면이라면,
평양냉면은 고기 고유의 맛이 많이 나는 육수,
그 담백한 육수로만 맛을 낸 깔끔한 냉면이었어요 ~
자극적이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
맛있게 한 그릇 뚝딱했어요^^


배가 너무 불러 운동 삼아, 이화벽화마을 구경 갔어요.
가는 길에 온통 외국인 관광객 아니면, 서울 여행 온 관광객 같았어요.
외국인 줄^^
교복 대여해주는 곳도 있어서 교복 입고 많이 돌아다니시더라구요.
귀엽 귀엽..^^


벽화마을 맨 꼭대기쯤 가면 예쁜 갤러리 겸 카페가 나와요.
남자친구가 제가 좋아할 것 같은 곳을 잘 찾아줘요..
보자마자 탄성을~ ^^


서울 종로구 낙산성곽서1길 26 카페개뿔


세 집을 이어 만든 구조라고 하는데 곳곳에 인테리어에 신경 쓴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좋았어요... 여기도 너무 좋았음...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ㅠ.ㅠ
이 사진만 보시면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사진 보다 실물이 더 좋아요.. 정말 넓어요.
여유롭고 다른 세계 온 기분~
너무 좋더라구요..^^
주문한 음료는 블랑하구, 아이스 초코였어요~

아직은 오후가 되니 쌀쌀한 감이 있었는데,
좀 더 따뜻해지면 야경 스팟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좋아요... ~

책도 읽고 조금 수다 후 카페에서 나왔어요.

카페 나오고 바로 앞쪽에 하늘이 너무 맑고 이뻐서 찍어봤어요.

해 질 녘이라 조금 흐릿흐릿하네요.
^_^

바로 옆으로 넘어가면 낙산 공원! 이 있어요.
낙산공원 제가 정말 좋아하거든요..
추억이 많아서,,

익숙하게 산책하며 대학로(혜화) 로 내려왔어요..
마지막 행선지는 오늘 와인 한 잔..! 이에요..
오늘 저녁 6시쯤이네요.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240-7 오늘와인한잔


작년 여름에 방문하고, 오랜만에 들렀는데
검색해보니 체인점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우왕>.<

가볍게 와인 한잔하고 싶을 때,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격도 저렴해 부담도 안되고
한 두잔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 곳이에요.
일단 여기 여자분들 데려가면 좋아할거에요.^^ 추천해요~

테라스 쪽에 앉았는데 풍경을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자리가 만석이라 손님들 얼굴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패스했어요ㅠ..

일요일까지의 휴대폰 사진을 정리하면서 글을 써내려가니
이번에 바깥 활동을 먹스팀... 위주로.. 아주 열심히 하고 왔네요^ ^

이번 주말엔 미세먼지도 보통이었고, 날씨가 너무 좋았죠? ..
따뜻해서 좋았어요.
이런 날 계속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감기도 좀 나아 진 것 같아요.

뉴비의 초보적인 긴 글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일단 열심히 하는 모습 보이려 노력하고 있어요~ ^^

일요일 저녁이었는데, 월요일 새벽으로 지나 가고 있네요.ㅜ_ㅜ
화요일 근로자의 날이라 쉬시는 분들 많지요?..
그거 믿고 열심히 오래 오래 포기하지 않고 작성했어요^^ ㅎㅎ...
기분 상 덜 힘든 헬요일 같이 맞이해요.

오늘도 다들 고생 많으셨고, 새로운 한주 즐겁게 시작해봐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좋은 꿈 꾸세요^^

Sort:  

우와 많이 돌아다니셨네요. 피곤하시겠어요. 편안한밤 되세요. 글이 가독성이 좋게 쓰시네요. 자주 와서 보고 배워야 겠네요. ㅠㅠ

너무 급하게 써내려간 것 같지 않나요?
몇시강 걸렸는데 ㅠ ㅠ
제 글을 보는 데 제가 숨이 찬 기분 ㅠ ㅠ ㅎㅎ
그게 걱정이었는 데,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헤헵 기분 좋게 잠 들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드려요 ☺️

이글 보다가 제글 보면.. 하아.. 숨막힙니다. ㅠㅠ 편히 주무세요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후기네요. 수원커피숍은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셨네요 ㅎ
월요일만 잘 넘기면 근로자의날이 있으니 힘내시죠^^

우히히 맞아요 오늘오 미세먼지와 안개 투성이지만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대기번호 355번이라니 정말 평양냉면 인기가 대단하네요ㅋㅋㅋㅋ 저도한번 먹으러가봐야겠습니다ㅋㅋ

ㅋㅋㅋㅋ 다시 갔을때는 오백명 넘어 있더라구요 ,,,, 신기 ,,, 신기

헐!!! 대박!!!! 배에서 꼬르륵. . 소리가. ㄷㄷ.

우히히히힣 그시간에 보시면 안됐어요 ㅋㅋㅋ

주말 정말 알차게 보내셧네요.. 부럽습니다!
와인한잔 종로면 갈만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ㅎㅎ 한번쯤 가볼만해요
지점 엄청 마니 생겼더라구요 ☺️👀

정말 알찬 주말을 보내셨네요 ㅎ 그런데 웨이팅이 긴곳을 자주 가시는것 같아요 ㅎㅎ 사진도 너무 이쁘고 제가 알찬 하루를 보낸것 같이 기분좋아지는 글이네요 ~

배가 안고프고 상대방이 너무 먹어보고싶어하면
같이 가주는 편이에요 ㅋㅋ 히히
기분 좋아지셨다니 저두 기분 좋은데요?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평양냉면 완전 맛나보이는데요. 잘보고 갑니다^^오늘도 즐건 하루 되세요

우히히 좋은 하루 되시길 ☺️👀
집에 가고싶어요 낼 쉬어서 그런지 시간이 빨리가는 기분 ~^^ 점심 뭐드시나요~?

주말 알차게 보내셨네요.
한번씩은 다 가보고 싶네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행복한 한주 되어요 ,, 우히
얼른 퇴근하구 싶습니당 ㅎㅎ

우래옥 원래도 사람많은데 더많을때 가셨네요~ ㅜㅜ 저는 평양냉면을 이해하려면 좀더 시간이 필요할것같은데... 처음드시는데 입맛에맞으셨나봐요 짱짱

ㅋㅋ... 구수한맛? 진한맛? 고기맛?.....
호불호가 확 갈리는 맛이긴 했어요. 히히 그래도 제 입맛엔 괜찮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69.39
ETH 3914.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