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ETCHBOOK | 01.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 그리고 첫 그림.

in #kr-newbie6 years ago

아이패드가 생겼다


일본 여행가서 충동적으로 아이패드 12인치를 구매해버렸다.
사실 뭐 사진 다시 시작하면서 필요하다고 생각은 했었지만 또 구지 필요하지도 않았던. ㅋ
하지만 막상 사고 나니깐 잼 있게 잘 쓰고 있는데 특히나 생각지도 않았던
그림을 그리게 됨.

아이패드 충동 구매
생각지도 않았던 그림을 그리게 됩니다.

우연히 싸이월드


최근들어 싸이월드가 다시 열렸다는 이야기를 듣고 우연히 보게된 나의 싸이월드 앨범에서 찾은 그림. 아마도 처음으로 컴퓨터로 그린 그림이 아닐까 싶은데 결혼해서 미국에 가 있는 지은이를 ㅋ 저 당시는 아마도 대학생 이었을 건데 말이지.

그래서 뭐 아이패드도 있고 하니 그림을 그려보기로.

01


하라형
제주에서 만났지만 같은 대구 출신에 나의 지인들과 많이 연관이 있었던 형. 지금은 제주에서 가깝게 지내는 형이고 직업은 포토그래퍼다.
사실 일본 같이 갔을때 그 때 찍은 사진들 보다가 잘 나온 사진 있어 그려 봤는데 뭐.. 그림은 원래 소질이 없는데다 한 그림 마지막으로 그려 본지가 10년쯤 되었는듯 ㅋ

02


안예윤
펜타프리즘 첫번째 지원작가 안예윤.
같이 금능해수욕장 가서 찍은 사진 보고 스케치만.

03


영지
태국에 살고 있는 영지.
정말 오랜만에 제주도에서 만났는데 항상 영지는 즐겁다.
아이처럼 노는 모습이.

잼있네


뭐. 잘 그리는 그림 아니지만 아이패드로 생각지도 않았던 그림을 그리게 되니. 그냥 즐겁네. 하하.
우연히 싸이월드 그림 보고 시작하게 되었지만 간간히 생각나면 그려 보는걸로.

잘 그리지는 못해도
저의 그림을 올려 봅니다

Sort:  

와 잘그리시네요
모로 그리시는거에요 ?

:-) 부끄럽지만 감사합니다 procreate 앱으로 그려요 ㅎㅎ

느낌 있는데요 'ㅇ'///
100개 그리면 노피님의 스톼일~!

오호 ~ 100개 도전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81.66
ETH 3647.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