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캐나다 생활...현지에 오면 영어가 그저 술술 될까요?...그래서 내가 택한 방법

in #kr-newbie6 years ago

wooyamum77님!! 아니! 캐나다에 계셨군요! ^^ 응원합니다~
저도 올 해는 절대량 하루 5시간 꾸준히 실천하기 도전합니다 :) 함께 파이팅해요.. 내년엔 꼬-옥!! 캐나다부터 시작하여 미주일주 가고싶네요 ㅎㅎ

Sort:  

네~~저의 다짐용 글이고, 나중에도 첫 시작을 볼 수 있는 글로 이렇게 남겨 보았습니다...
님 덕분에 방법을 알게되고, 실천하게되어 감사드리며, 요즘은 희망이 보입니다.
제가 님의 방법에 더 공감이 되고 즉각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이유가 현지에서 해 보았지만 쉽지 않아서 입니다. 제가 여기서 학교를 가지 않는한 이 방법이 최선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3개월뒤 저의 진행 사항을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캐나다에 꼭 여행 오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437.40
ETH 3765.9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