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FE98FF2F-5A87-4F06-A3ED-6A9580422CB4.jpeg

너는 저 멀리 가고 있구나
콩콩콩 따라가야지

너는 저기서 오고 있구나
총총총 기다려 주어야지

어느새 옆에 있구나
살포시 손 잡아야지

하하하 너는 행복하구나
방긋 나도 웃어야지

우리 함께 걷고 있구나
나란히 발 맞추어야지

69AAF313-C261-42F5-9D36-30D52A6CE416.jpeg

Sort:  

마지막에 벌이 꽃에 앉은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손이 떨리는 순간이었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꽃이 무궁화라구요~??

양귀비 꽃이랍니다~
제목 때문에 꽃 사진을 올린거예요^^
혼돈을 드리게 되었네요 ㅜ

무궁화 꽃이 맞나요?

꽃은 양귀비 꽃이랍니다~
제목은 놀이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예요~
그래서 꽃 사진을 올렸답니다
혼돈을 드리게 되었네요 ㅜ

손으로 만드신 하트가 왜이리 귀엽죠? ㅎㅎ 애정이 담뿍 담긴 글귀네요.

고기먹고 집에 한시간 동안 걸어가다가
찍었답니다^^ 배가 불러서 였을까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자 사진 너무 재미있네요.. 댓글들 보니 제목에 무궁화가 있어서 혼란을 주고 있나보네요^^

네~제가 저만 생각하는 의도를 전달하다보니
혼란을 드렸지모예요ㅜ
님께 양귀비 꽃도 배웠는데..더 노력해야죠^^
고기먹고 신나서 찍은거라 재밌게 느껴지실꺼예요^^

5월부터 양귀비가 활짝 핀다고 하던데 아주 예쁘네요 ^-^

제주는 달마다 다른 꽃들로 가득인거 같아요~
매달 꽃 축제가 가득인데 제가 아직 잘 모르네요 ㅜ

오 읽어만 봐도 참 흐믓해지는
시네용 사진도 참 예쁘고
딱 제 감성하고 잘 맞는거 같아요

나라세운님도 딱 제 감성인거 아시죵^^
유치한 이야기 흐믓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림자만 봐도 애정 뿜뿜해 보입니다~^^

뿜뿜한장 찍고 다시 앞서거니 뒷서거니 했다는요^^

꽃양귀비같은데.... 무궁화 꽃 대신 그냥 올리신건가요?

네~제목은 놀이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예요~
그래서 꽃 사진을 올렸답니다~
혼돈을 드리게 되었네요ㅜ

아이공^^ 그림자 사진 넘넘 부럽습니다^^
하트를 아주 잘 만드셨어요^^
꽃만큼 이뻐요^^ㅎㅎ

고기 먹고 신나서 그랬을까요^^
예쁘게 봐주셔서 기분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