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갈지 모르는 기록의 시작

in #kr-newbie5 years ago



어릴때부터 영화감독이 꿈이었던 난 30살이 되도록 영화만 알고 싶은 사람이었다.

그 후로 엄청난 상실감에 시달리다 카메라를 접하게 되었고 취미로 시작한 사진을 직업으로 가지게 되었다.

그렇게 몇 년을 살아오다 이제는 내 삶에서 일이 다가 아니란 걸 알았고 일만 안다고 행복할 수 없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다. 어쩌면 나는 나를 불행하게 만들면서 살아온건 아닐까 하는 반문을 하게 되었고 이제는 삶을 재정비하며 살아가고 있다. 이제는 좀 더 나은 삶보다는 흔들림없이 사는 법을 좀 배워보고 싶다.

그래서 요즘은 전에 살아본 적이 없는 방법으로 하루 하루를 살아보고 있다. 그래서 조금은 달라지고 있는 나 자신에 대해 소소하게 기록해볼까 한다. 아울러 내가 찍었던 사진들이라든가 영상물들도 되돌아보는 의미에서 같이 올릴 생각이다.

이 공간을 소개해준 친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기록을 시작해본다.


Sort:  

Hello pic-woo, welcome to Partiko, an amazing community for crypto lovers! Here, you will find cool people to connect with, and interesting articles to read!

You can also earn Partiko Points by engaging with people and bringing new people in. And you can convert them into crypto! How cool is that!

Hopefully you will have a lot of fun using Partiko! And never hesitate to reach out to me when you have questions!

Cheers,
crypto.talk
Creator of Partiko

반가워요. 좋은 글과 사진들 기대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반갑습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기대됩니다.
저는 이 글을 여기서 보고 있습니다.

https://www.photostreem.com/kr-newbie/@pic-woo/6m6ayp

여기가 어울리는 곳이 될 거 같네요.

제가 오늘 시작해서 좀 모르는게 많은데 댓글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포토스팀이 있을줄이야. 자주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503.40
ETH 3078.6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