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책 한 권] #생각이 바뀌는 1분 특강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gi입니다.

오늘은 생각을 바꾸는 1분 특강 2번째 포스팅을 올립니다.

다들 명언 보시고 동기부여 받아서 하시는 일 다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1

당신이 볼 수 있는 지점까지 최선을 향해 나아가라. 일단 그곳에 도착하면 당신은 더 멀리 볼 수 있게 된다.
1.jpg

2

인간의 목표는 원대해야한다. 너무 높아서 등산하는 것이 매우 보람찬 그런 산에 올라가는 에너지가 필요하다.
2.jpg

3

눈 앞의 실패에 좌절하지 않을 수 있는 장기목표를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3.jpg

4

내일을 위한 최선의 준비는 오늘의 일을 가장 훌륭하게 하는 것이다.
4.jpg

5

나에게는 미래를 꿰뚫어보는 레이더가 없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바라는 미래를 만들 수 있다.
5.jpg

Sort:  

반가워요 로기님 ㅎㅎ

안녕하세요 혜혜님~~ 저 대댓인줄알고달았는데 그냥댓글이라 삭제도못하고 약간 창피..ㅋㅋㅋ

요즘은 왜 이런 글들만 읽어도 눈물이 날까요... 흙

힘든일있으세요?ㅠㅠ

오늘도 잘보구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내일도 와주실거죵?ㅋㅋㅋ

매일 가겠슴다!!

좋은글 잘읽고 가요 ㅎ팔로우 햇어요 ㅋ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올릴게요

명언 잘 읽고 머릿속에 새기고 갑니다^^

제주님 항상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을 위한 최선의 준비는

오늘의 일을 가장 훌륭하게 하는 것! 캬 좋당~

넘 조치요~~?? 제가 엄선한 것들이에요 ㅎㅎ

네 ㅎㅎ 엄선하시는데도 고생많으시겠어요~ ㅎㅎ

아니다 즐기시는 일이라면 기쁨이겠네요 ㅎㅎ

히히 여기에 제 기록을 남기는게 즐거워요!

크~ 명언들이 많네염... 새겨보고 새겨봅니당+_+

감사합니다 뉴비존님~~

깔쌈깔쌈

보기좋아졌지요?!

헤헤 안녕하세요 혜혜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