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글 올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첫 글 쓰기가 참 어렵네요..
이 글을 쓰기까지 몇 개의 첫 글을 읽어보았는데 여전히 감이 잘 오지 않아요.
평소 SNS도 눈팅 위주로 하는 편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떨립니다.

음... 편리하게 저를 설명하자면 서울에 사는 직장인 정도가 되겠네요ㅋㅋ
여기저기 떠도는 일을 하고 있고, 보기 좋은 것, 아름다운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고 누워있는 것을 좋아해요.

첨단 기술이나 4차 산업혁명과는 거리가 먼 삶을 살고 있지만, 훌륭한 친구를 둔 덕분에
이렇게 재미있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여기 계신 많은 분들처럼 전문적인 정보나 지식을 공유하긴 어렵겠지만 소소한 이야기나 생각들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봬요!
그런데 아이디 옆 괄호 안의 숫자는 무슨 의미인가요?

Sort:  

Congratulations @sleey, this post is the t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8346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1871.06.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Thanks for letting me know! it's honor to be ranked :)

저도 오늘 가입했어요 반가워요 !!!!!

어머나 정말 신기한 인연이네요!!!!!!ㅋㅋ

Steemit @slee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 내 조언을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포기하지 마라. 구걸에 정말 열심히, 나도 알아, 첫 주 후에도 정말 어렵습니다. 언젠가 당신의 작품이 수여 될 것입니다!
트렌디 한 것이 아닌 재미있는 것을 쓰십시오!
하루에 2-3 개 이상의 기사를 쓰지 말고 짧고 흥미로운 글을 써보십시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아이디 옆에 숫자는 명성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ㅎㅎㅎ
명성을 올리는 방법은 글을 많이 쓰고 보상을 받다보면 조금씩 오르는 것 같아요~ㅎㅎㅎ
sleey 님의 열렙 기대해보겠습니다~~:D

감사합니다! 숫자가 그런 의미였군요.. 만렙 찍는 그 날까지 열심히해볼게요^^

반가워요~!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옆 숫자는 명성도라고 일종의 레벨같은 거라고 보시면되세요~
열심히 활동하시면 올라간답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맞팔 해주시면 감사해요 (^^)(__)(^^)
자주와서 보팅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앗 팔로우까지!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sleey 님 :D
저는 스팀덕후, 청년덕후
바다거북이라고해요ㅎㅎ

이렇게 자주 활동하시고, 댓글도 주고받고 하시다보면
점점 올라가서 나중에는 고래가 되실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도,
자주만나요!

고래라는 표현이 볼수록 참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귀여운 그 고래가 너도나도 되고싶어하죠ㅋㅋ
(거북이가 좀더 귀여움)

I did not understand you

반가워용 히힛🙈💕

반갑습니다 :)
앞으로 같이 열심히 해보아요~

네! 같이 더 즐거운 스팀잇 만들어 보아요~^^

저도 오늘 가입했는데 뭐가뭔지 ㅜㅜ
하나씩 하나씩 같이 소통해보아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알아가는 중입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