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위에도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바로.. 스팀잇♡ (snslek님의 깜짝 선물을 받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PicsArt_01-20-12.32.54.jpg

요 며칠 스팀잇의 온기를 마구 느끼고 있는 중이다. (가입한지 한달 반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 사이 느낀 점으로는 이곳은 여느 SNS와는 다르게 끈끈한 정과 상부상조의 문화가 있는 듯 하다)

지난주 토요일도 그랬다. 예상하지 못한 깜짝 선물을 받았다. 바로 @snslek 님으로부터!

발단은 이러했다.
나는 평소와 같이 feed를 확인하던 중 @snslek 님이 올리신 [저의 또다른 취미-리본만들기] 글을 보고, 직접 만들셨다는 악세서리에 딸래미를 둔 엄마로서 아주 냉정하고 객관적인 평가글을 남겼더랬다. ^^

딸래미 머리핀 사려고 자주 보는데 왠만한 시중제품보다 예쁜것 같아요!

아부성 멘트가 아니라 정말 솔직하게 댓글을 달았는데, @snslek 님은 대뜸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셨다.

선물로 드리고 싶은데 괜찮으신가요?

헐~ 이런걸 바라고 쓴 댓글은 아니었는데.........
그렇지만 너무 신이나서 나도 모르게 그만 "와!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해버렸다.
그렇게 우리집에 도착한 선물!!!

선물을 받고 또 한번 놀란 것은 내가 예쁘다고 했던 초록색 핀만 보내주셨을줄 알았는데......글쎄..... 만들어두셨다는 핀 전부를 보내주셨다.....@_@ (스팀잇에는 어쩜 이리 통 크고 화끈하신 분들이 많은걸까?)

찹쌀이는 역시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덩달아 딴딴이까지 탐을 내는 모습....
20180205_161308.jpg
여리여리한 연분홍 샤샤에 리본과 작은 진주가 달린 분홍저격 핀은 제대로 찹쌀이의 취향을 저격했다!

20180203_152453.jpg
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핀은 찹쌀이가 조금 더 크면 예쁘게 잘 하고 다닐 수 있겠다 ^_^

20180203_152441.jpg
이 핀은 내가 가장 예쁘다고 했던 핀인데, 찹쌀이는 아직 머리가 짧고 숱이 적어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 (그 전에 엄마가 먼저 좀 빌릴게.....후후훗)

20180203_152420.jpg
이 머리끈은 보라+도트무늬까지... 역시 제대로 찹쌀이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거 얼른 하려면 부지런히 머리를 길러야겠다)

덕분에 우리집 찹쌀이는 마구 신이 났다~ 가장 마음에 든 분홍색 삔 꽂고 치즈~
20180204_171045.jpg

덩달아 딴딴이도 가장 좋아하는 초록색+남색이 들어간 핀을 꽂아달라 아우성~
20180204_171110.jpg

우리 가족의 지난 주말은 깜짝 선물 덕분에 즐겁게 시작할 수 있었다.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 그리고 스팀잇에 대한 애정도 퐁퐁퐁~♡ 나도 이곳에서 더 많이 베풀고 나누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snslek 님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악세서리 만들어주시면 그땐 제가 꼭 구매하고 싶어요 ^_^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와~ 정말 큰 선물 받으셨네요~
핀을 한두개도 아니구~ 멋진 팔로우 분을 두셨어요 ^^

그러게요.. 큰감동 받았어요 흑ㅠㅠ

아.. 이런 일도.. 오프라인 상호작용이 더 많이 일어나면 좋겠네요^^ 휘리릭~

즐거운 스티밋 생활^^

역시 따뜻한 스팀잇👍👍
아이들 웃는게 넘 예뻐요 :)

@xinnong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정말 여느 곳에서 볼 수 없는 상부상조의 공간이죠~
나눌 수록 행복해지는 이곳..
너무 아름다운 장면입니다...
아들이 넘 아름다워요^^**

투럽맘님 감사해요~~^^
그래서 스티밋에 점점 빠져드는듯요^^

ㅎㅎ너무 귀여운데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스팀잇의 훈훈함을 느낄수 있는 글은 무조건 보팅!

@peterpark님 감사합니다~^^

정말 따뜻함을 느끼는 곳이죠?
진심이 통하셨을 겁니다.
저도 소유님과 이야기 나누니 진심이 보이던데요.
글로 이야기 나누는 공간이지만 마음은 보이는것 같아요.
아이들 활짝 웃는 모습이 부러울게 없네요.
머리핀도 너~무 이쁘네요.
오늘 날씨가 조금 풀려서 좋으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늘 날씨가 오후되니 정말 많이 풀린 느낌이었어요~
들러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번주도 낭만과 행복 가득한 한주 보내시길~♡

나눔 후기글엔 언제나 보팅이죠:) 머리끈 정말 이쁘네요!!! 행복해지는 글 잘 보고 갑니다:)

@pandafam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글 많이 올려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35.35
ETH 3742.6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