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영화 극한직업 !

in #kr-newbie5 years ago

"극한직업"
얼마나 힘들기에~!?
아무정보 없이 보러갔습니다.
포스터도 자세히 안보고 그냥 봤어요.
이미 흥행가도에 있는 영화더군요.
보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웃음코드 나도 맞고 같이 보는 사람도 맞고
결론은 볼만한 영화다입니다.
요즘 금리가 스멀 스멀 기어오르고 있네요.
아쉬움 없는 미국은 이미 올리고 있고
대한민국은 아직 올리면 안되는 상황으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중순경 여행 다녀왔는데 달러가 많이 올랐더군요.
15일 기준 1달러 1400원이었어요.
환전하는 데 맘이 쓰립디다.
대기업들도 몸사리며 대비하는 듯 하고요.
회사도 예년에 비해 매출이 급감했다네요.

웃음이 필요해요.^^1548631830919.jpg
웃으면 복이?

Sort:  

아이고 오랜만이어요. 포스팅도 극한직업 아닐까요??

맞아요.저에겐 좀 그래요.ㅎㅎ

제가 극한직업 종사자라고 외치고 싶은 요즘입니다~~~~ㅋ

반갑다는 ㅎㅎㅎㅎㅎ
힘내시길~~ 살아 계시군요.

형사들인가봐요? 요즘 영화를 안봐서ㅋㅋ 나중에라도 한 번 보려면 영화제목 기억하기위해 리스팀합니다.ㅋ 자주오세요~^^

네 ^^ 근데 제가 보팅을 해도 숫자가 안보여요 ㅋㅋㅋㅋㅋ
진짜 훅 가라 앉았나봐요.

ㅋㅋ 마리아나해구로 들어갔죠ㅋㅋ

저도 아무생각 없이 팝콘 먹으며 재미난 영화 보고 싶어요.ㅎㅎ

그럴때 딱 ~^^진짜로요.

ㅋ 담에 볼 때 이거 봐야겠군요~^^

아주 아주 추천합니다. ^^

이번 명절에 볼까 생각중이예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