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이 멘붕 ㅎㅎ

in #kr-newbie5 years ago

안녕하셨습니까.^^!!
얼마만에 글을 쓰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바쁘기도 했고 일하다 열받아서 이직도 고민해보다 급여 올려 주신다고 하여 행복한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다
급여 올려준다던 부사장님 창업하신다고
나가셔서 멘붕찍고

그 가운데 페북을 살짝 했다가 친추하는 사람들 때문에 또 멘붕와서 며칠 고민하다 그 쪽은 글을 안올립니다.
스팀시작 할 때 처음 페북도 가입을 해봤습니다.
지인들 모르게 활동을 해보고 싶었으나
연락처를 동기화 하지 않았는데도 한 두명
친구들 연결하다보니 결국 동창회가 되더군요.
무서운 페북ㅎㅎㅎ
친추한 사람들 메신져로 막 전화질을
정신 없는 외쿡인 아저씨들
외로운 한국아저씨들 메신저질
친추 신청 250명 대기중인데
그냥 내비두고 있습니다.
확인하고 승인하는거도 시간이 아깝네요.ㅋ

모든 게 불편한 스팀잇은 깔끔하네요.웃프다는....
글을 쓸 때 한큐에 해결이 되어야 하는데
여기 여기 찾아서 관련글을 써야하고
불편하지만 그래도 찾게되는 스팀잇

소소하게 다시 시작 하렵니다.

1544435405993.jpg
보름전에 배낚시 갔다가 우럭잡은 저의 사진입니다.ㅋ
맛도 좋구 매우 만족하게 귀가했습니다.

Sort:  

급여 올려 준다고 약속한 부사장님이 창업한다고 나갔다고요? (창업씩이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ㅠㅠ 축하드리고 걍 마음 비우고 살고 있어요.

Cheap Upvote & Welcome Bonus

Join Our new Site and get 30 STEEM as welcome bonus.
Get cheaper Upvote upto $21+
Resteem over 90k+ Followers
JOIN NOW -

STEEMBOOSTUP / http://www.steemboostup.icu/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대단하세요. 전문 낚시꾼이시네요.^_^ㅎㅎ
컴백 축하드립니다.

가끔 친구따라 가는 낚시대도 없는 그런 뜨네기 낚시꾼이죠.ㅋㅋ

원래 진정한 낚시꾼은 장비를 가리지 않은 법.ㅋ

ㅋㅋ👍👍

와 우럭 대박 많이 잡으셨네요

저 배를 두번 탔는데 두 번째가 가장 최고였네요.
^^

강태공이 여기 있었네요;;;;

ㅋ 강태공
광어보단 우럭이 가볍고 좋았네요.

와~많네요.
갑자기 우럭매운탕이 땡깁니다. ㅎㅎ

구어먹고 탕끓이고 ,..배에서 바로 먹던 회도 맛있었는데.회는 못 떠서 못 먹었네요.ㅎㅎ

아고.. 저런.. 토닥토닥...

어이쿠~ 우럭이 만선이네요~~~

네^^ 저날 엄청 잡혔어요.

헐... 다 자연산 우럭..... 털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