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가 헤엄치는 해파리 나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20180907_112323.jpg

밥돌이로 불리는 4살 큰 아들! 요즘 감기로 고생 중인데요. 입맛이 없는지 밥은 안 먹고 계속 다른 것만 찾네요.

어제는 약국 대기중에 옆에 앉은 누나가 먹는 뻥튀기가 먹고 싶은지 눈짓하며 먹고 싶다고 하고, 사러 가서는 귤도 먹고 싶고 포도봉봉도 먹고 싶다고...

뭐든 먹고 빨리 나아야지 싶어 다 사들고 집에 와서는 포도 음료수를 컵에 따라 주었어요. 한참 후에 아이가 자랑스럽게 가져 온 컵에는 장난감 물고기 한 마리가 둥둥 떠 있더라고요;;

먹는 거에 저렇게 장난하는거는 싫지만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것도 중요하니 참아주마~~ 욱과 웃음을 참으며 아이에게 물어보니 포도 알갱이가 해파리래요. 해파리 나라에 물고기가 산다고 ㅋㅋㅋ

그렇게 보이기도 하네~ 이야기해주면서 그래도 이렇게 먹는 것을 가지고 장난하면 안된다고 물고기 건지고 남은 음료수를 따라서 주니 이번엔 빨대로 포도 알갱이를 빨아들이며 뭐가 그리 재미난지 깔깔~~~빨대 청소기가 포도를 빨아들이는 것 같다며 웃어대더라고요.

육아가 힘들기는해도 이렇게 한번씩 찾아오는 웃음과 행복으로 견뎌낼 수 있는 것 같아요^^

활짝 웃는 하루 되셔요!!

20180907_113842.jpg

Sort:  

ㅋㅋㅋㅋ 귀여운 아이들이네요
환절기라 감기가 왔나보네요

칭찬 고맙습니다^^ 아프며 크는 거라지만 한번 아프면 오래가서 힘들어요~

애기들 웃음에 행복을 충전하고 갑니다^__^b
저도 봉봉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충전되셨다니 기쁩니다^^ 봉봉 오래전부터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음료수인듯해요!!

아이들이 너무 귀엽 습니다 ^^
이마가 훤하니 잘키우시면 자식덕좀 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말씀 들으니 더 힘이 나는걸요? ^^

아이들 표정이 살아 있네요 ㅋㅋ

최대한 환하게 웃는 사진을 찾다보니^^ 아이들 웃음은 언제나 자연스러워 좋은 것 같아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