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주기 이유식 및 간식 정리

in #kr-newbie6 years ago

오늘부터 저희 수인이가 후기 이유식에 들어가서
중기 이유식을 사진으로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어요~^^

후기 이유식은 저희는 9개월부터 들어가는건데, 10개월부터 들어가기도해요^^

■이유식 새로 먹어본 재료
: 콜리플라워,양송이버섯,배추,아욱,표고버섯,파프리카,시금치,우엉,가지,연두부,아보카도,바나나,오이,노른자,양파
.
■알러지반응
: 없음 ☺️
.
■먹는 양,시간,횟수
: 이유식 하루 2회, 분유 3회
이유식양 총 400ml 분유양 총 600~700ml
.
■중기이유식 수인이는 ?
골고루 다 잘먹음
아이주도 간식시작 .

1524878049587.jpg
1524878051799.jpg

Sort:  

잘 먹어준 그녀...ㅎㅎ 귀엽네요! 건강히 쑥쑥 자라렴^^
주말 행복하세요~

잘먹어주니 힘이나더라구요~^^
주말 잘 보내셔요~~!

우와~ 저희 애들은 이유식을 별로 신경 안썼었는데 정성이 느껴지네요!! 잘먹고 무럭무럭 이쁘게 자라렴~

10월부터 복직해서 그전에 잘해주려고하다보니 이렇게 되네요^^

저희도 첫째는 이유식 잘해줬는데... 둘째는 이때쯤 그냥 밥 먹었던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둘째는ㅋㅋ 이렇게 절대 못할꺼 같아요ㅎ

귀여워라~
잘 먹어주는게 효도지요^^

잘먹고 잘자는게 진짜 큰 행복인듯해요ㅎㅎ

아. 정말 정성 한가득이네요.
막 키운 제가 살짝 부끄러워지네요.ㅎㅎ
수인이가 엄마 정성 덕에 더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랍니다.

저도 둘째 가지면 막키울꺼같아요ㅎㅎ 기왕 시작한거 힘들어도 다시 일하러가기 전까지는 해보자 라는 식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거든요ㅎㅎ

최선을 다하는게 좋죠.ㅎㅎ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잘 먹어줘서 고마운 딸, 이쁘게만 자라다오. ㅎ

예전엔 건강하게만 자라다오라고 빌었는데 ㅎ 저도 요즘은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달라고 빌고있습니다ㅎ

엄마의 마음이 물씬 느껴지는 이유식이네요.
우리 딸 어릴때 생각이 많이 나는군요ㅎㅎㅎ
곧 나올 둘째가 이유식 먹을때가 되면 다시 찾아보면 좋겠네요 ㅎㅎ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곧 둘째가 나오시나봐요~^^
축하드려요~~

와..
진짜 꼼꼼하세요..
전 이유식 어케 해먹였는지.기억도 안나는데 말이죠 ^-^
편안한 밤 되세요!

저도 하다보니, 그냥 수인이에대한 일기같이 되더라구요~~저도 이렇게 할꺼라고 생각도 못했네요^^

너무 너무 이뿐 수인이와 너무 너무 멋진 수인 엄마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수인이는 기억 못할꺼예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