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스트레스 해소를 어떻게 하시나요?

in #kr-newbie6 years ago

저는 한번씩 육아에 지치고 힘들때 스트레스해소를 위해 매운걸 먹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스트레스 해소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저희남편은 매운거 잘안먹었는데 저때문에 이제는 잘먹게 되었어요~ 하지만, 다음날 힘들어하더라구요 ㅋㅋ
20180423_201733.jpg

어제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매운 떡볶이를 먹으며 스트레스 해소하였답니다!!

스티밋 여러분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저도 매운거 좋아해서 먹어요 ㅎ
조금 있으면 와이프가 애 낳고 모유수유 하면 ㅠ 못 먹을것 같아서 아쉽네요

모유수유할때는 저도 못먹어서 아쉬웠어요ㅎㅎ 분유로 바꾸고 바로 먹은 기억이나네요ㅎㅎ

저는 매운거 먹으면 더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ㅎㅎㅎ 스트레스 날리는데는 삼겹살에 쏘주한잔이 최고죠~ㅎ

아기때문에 삼겹살을 못먹으러가서요ㅜㅜ .. 삼겹살 너무 먹고싶은데.

ㅋㅋㅋㅋ 저도 매운떡볶이 가끔 생각나는데... 저희 신랑은 한번 먹고는 이건 사람이 먹을 음식이 아니래요 ㅋㅋㅋ 다신 안먹는다네요~
스트레스 해소 잘하셨다니 다행입니당~~~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ㅎㅎ 매운거 못먹는사람들에겐. 사람먹는게 아닌듯해요ㅋㅋ

저는 매일 열심히 하루를 보낸 저에게 소주 한병을 ㅎㅎㅎ

매콤한 음식과 먹는 술은 정말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매일 소주한병은 많으니 매일 반병 어때요~^^

저도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데....ㅎㅎ 스트레스는 뭐 술이죠~ 맨날 술이야~ㅋ

역시 스트레스엔 술이죠?~^^ 전 한번씩 스트레스 해소하러 친구만나네요ㅎ

ㅎㅎ전 만화책을 보거나 드라마를 보는데 토요일날 책방가려구요!!!!!!크왕!!!!6시간 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전 임신중일때 만화책 20권 빌려서 본 기억이 ㅋㅋㅋ집주변에 만화방이 없는데 요즘 만화방 카페가 생기더라구요!!

매운 떡볶이라... 저는 매운것을 잘못먹어서ㅜㅜ 저는 스트레스를 운동과 술로 풀고 있어요 !!!

매운게 오히려 스트레스시겠네요^^
건전한 운동이 최고죠!!

매운거 먹고 나면 정말 스트레스가 확 풀리죵 !!!
가끔은 매운거 먹고 스트레스 풀면 개운하더라구요. ㅎ

ㅎㅎ 저희 수인이가 조금씩 커가면서 매운음식 먹고싶은날이 조금씩 늘어나네요^^

저도 매운거 잘 안 먹다가 아내 만나고 이제는 잘 먹게 됐어요 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