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맞네요^^ 아이 넘 귀엽네요!

ㅎㅎㅎ 여자 확실하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보검이를 보며,,,,,,,,,,,,,,,,,,,,, 미래의 신랑감을 찾는건가요?ㅋㅋㅋ 귀여워요 >.<

수인이도 저랑 남자보는 스타일이 비슷하네요~ 저도 보검이를좋아하건든요ㅎ

ㅎㅎㅎ수인이 사진보고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여자인데요??했는데 ㅋㅋㅋ밑에 반전이 ㅋㅋㅋ보검이 오빠 좋아요???ㅎㅎ수인이 너무 귀엽 ㅠㅠㅠ

ㅎㅎ 저런 남자가 우리집에서 수인이를 봐주면 얼마니 행복할까요^^ ㅎㅎ

아이 진짜 예쁘네요 ㅎㅎ
아이를 보면 가장 부러운게 뽀얀 피부인 것 같아요.
박보검이라니, 여자 맞네요 ^^

ㅎㅎ 여자들이 박보검을 확실히 좋아하네요^^

수인아 남자 볼줄 아니
ㅋㅋㅋ

ㅎㅎㅎ 남자볼줄 아네요ㅋㅋ

ㅋㅋ
울아들은 이쁜 여자만 나오면
정신을 못 차립니다 ㅎ

이상하게도 남자아기는 여자보고 좋아하고 여자아기는 남자를 보고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오ㅎ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상금이 어마어마한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928.09
ETH 3827.1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