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부부

in #kr-newbie6 years ago

곧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28236.jpg
이런 좋은집이면 좋겠지만, 25평 아파트 입니다.^^
현재 저희 부모님이 이사를 하시는데 거기로 저와 수인이도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10월부터 제가 복직하기위해서는 남편과 주말부부를 해야하기에, 우선 어린이집등 미리 알아볼것들을 위해 결정을 내렸습니다.
저희 남편은 아마 좋아라하겠죠?? 전 남편의 도움이 평일에는 없다생각하니 걱정되네요ㅜㅜ
엄청 도움이 되었거든요.

사실 저희부부는 결혼 초기부터 주말부부를 하였습니다. 지역이 달랐기에 그렇게 약4년을 주말부부로 살았습니다. 그리고 저희 수인이가 태어나면서 약 9개월을 함께지냈네요.

같이 살면 다투기도 많이 할꺼라 생각했는데, 막상 같이 살고나니 기대이상으로 좋더라구요!! 다투지는 않고 제가 일방적으로 화를 내기는 했습니다^^

다음주부터 주말부부 시작인데 남편없는 수인이와의 생활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여러분은 현재 어떻게 지내시나요? 스팀잇은 각자 부분의 삶은 조금씩 알수있지만, 자세히는 알아가기 어려운부분이 많네요^^ 장점이자 단점일수있겠죠?

내일은 새집 증후군에대해 한번 알아보려합니다.
수인이가 괜히 걱정되서요^^

Sort:  

주말부부... 남편분은 좋아하실듯! ㅎㅎ 부모님께서 또 육아를 시작하시겠군요! 부모님께 잘하세요!

남편이 아쉽다면서 얼굴엔 미소가 보이네요ㅋ

I wish I could read Korean.

한글공부 하심되요^^

이사 축하드려요~ 행복한 모습 보기 좋아요~!!

감사드립니다^^

이사가시는 집이 새집인가보네요~ ^^
이젠 예전이랑 달라서 아빠들이 육아에 한 몫 단단히 하니까, 당분간 아빠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지시겠어요. 다른것보다 아이가 아빠를 많이 찾겠네요. ㅠㅠ

저도 저희 딸이 아빠를 찾을까봐 살짝 걱정되네요^^

주말부부 힘내세욥! 언젠가는 다시 ㅎ합칠날이 오겠지요

2년있음 다시 합치리라 생각됩니다^^

이사 축하드립니다~^^
기쁜마음에 설레이는 집!
저는 비록 작은 집에 살지만 형편이 좋으면~
저도 큰 집으로 이사 갈려고 부지런히
돈벌고 있네요~이사준비도 만만치 않을텐데...

감사드립니다~^^ 돈 많이 벌어서 큰집 살고싶네요~

진짜로 사진속의 집처럼 되어 있는 곳으로 이사를 하세요? 우와~~

마음만은 사진속의 집으로 이사를 하네요ㅋㅋㅋ 현실이면 더 좋을텐데요ㅎㅎ

주말부부.
사실 저는 해본 적이 없어서 상상도 되지 않네요.
저희는 다섯 가족이 매일매일 지지고 볶고... 정신이 없네요. ^^

가족은 함께살아야~ 더욱더 행복한것 같아요~ 주말부부는 계속 안하시는걸로^^

주말부부...힘내시라는 말밖에.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