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섭함?

in #kr-newbie6 years ago

오늘이 어버이 날이어서 나름 시부모님께 사진을 이쁘게 꾸며서 드렸답니다~^^
최근 연락을 조금 뜸하게 드려서 죄송한마음도 있었기에 이쁜 사진을 보내드리려 노력했답니다~~
수인이가 아들 두만 있는 시부모님께는 첫 딸이라 엄청 좋아하시거든요^^

1525776950463.jpg

그런데. 당연히 그런 마음은 아니시겠지만, 답장이 "수인이 사진 포즈 취하다 몸살나겠다"고 하셔서..ㅜㅜ 당연히 그런 마음은 아닌거 알지만, 섭섭하더라구요.
섭섭해하며니 안되는거 알면서도 쉽게 그렇게 안되더라구요.
제가 너무 속이 좁은거죠ㅜㅜ

Sort:  

손수 사랑이 너무 크신거지요^^

그렇게는 생각안해봤네요~^^

아고 귀여워라~~ 얼마나 이뻐하실까요?? 아들둘에 딸 손주라서요!! ㅎㅎ
웃는 모습이 완전 천사네요..ㅎㅎ
사진 보면서 저도 같이 웃고 있었다는..^^ㅋ

처음으로 딸을 보시는거라 엄청 좋아하셔서 저도 기분 좋더라구요^^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웃을땐 천사네요^^

부모님께서 손녀가 아주 이뻐 행복해하실 것 같습니다. ^^

계속 이뻐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수인이가 요즘 앙탈을 부릴때가 많아서 걱정이에요ㅎ

ㅠㅠㅋ아...왜인지 섭섭한 그 마음을 알 것 같습니다. ㅋㅋㅋ아들 > 손주 > 며느리...가 되는 듯한. ㅎㅎㅎ 저도 같이 속좁아요~~~ㅎㅎ우리 며느리들 힘냅시다!!!!!ㅋㅋ

ㅎㅎ 이해해주시니 기운이 나네요^^ 화이팅 입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입니다^^

손녀를 엄청 사랑하시네염... 포즈잡다가 몸살이라니...ㄷㄷㄷ 애지중지의 끝판왕이십니다 ㅋㅋ

저도 나중에 손녀가 생기며 저렇게 하는건 아닌가 생각해보네요 ㅎ

크게 다르지 않을수도 있어여 ㅎㅎ

보는 순간 저도 절로 미소가 듬뿍 지어졌어요 ㅎㅎㅎ
아이구 너무 귀여워라 ㅠㅠㅠ
아프지 말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길 바래요~!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