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빨대컵 연습

in #kr-newbie6 years ago

어제는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도 작성 못했네요.
이제 빨대컵으로 분유를 먹여보기 하고있는데요^^
다행히 수인이가 기존에 빨대컵으로 물마시는 연습등을 해놔서 잘 먹어주네요.!!

오늘은 빨대컵 먹는 연습을 알아보았습니다.
1525303960959.jpg

■빨대컵 사용 연습방법
1.아기를 마주한다.
2.빨대 아랫부분으로 입에 물을 직접 준다.
3.2번을 반복한다.
그러다 보면 빨대를 빨면 마실것이 더 많이 나온다는걸 인지하게됨.
4.실제 빨대컵으로 조립하여, 아기에게 준다.

●Tip
보리차나 음료등 아기가 좋아하는걸로 연습하세요.
처음에는 조금 짧은 컵을 사용하시면 좋아요.
빨대로 90프로 이상 올라오게 한다음 연습하면 시키면 좋아요.

하지만, 아마 처음에는 씹고 놀거예요 ㅎㅎ
인내심을!!!!!!

Sort:  

ㅎㅎ @suin-mom 님 글 볼때마다 저희 아이들 애기때가 생각나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수인아~건강하게 자라렴~

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바람이 심하네요ㅜㅜ

빨대컵 필수죠
일반빨대는 위험하니까요
예쁜 아가 잘보고 갑니다

빨대컵은 필수인듯해요~~~ 예전엔 이런것도 없었을텐데 그죠.

그래서 어머니가 얼마나 대단하셨는지 알게 됐죠 ㅎㅎ

진짜 아이 키워보니 알겠더라구요ㅎ

빨대컵 너무 편하긴한데 세척이 힘들져 ㅠ 애기 너무 귀엽네욤+_+
애기에게 선물을~

@tipu send 0.1 tip

감삿내요~~~~^^
세척이 힘들긴한데 그래도 아기를 위해~^^

아기가 편하면 뭐든 좋은거졍+_+

모든게 아기위주로 되네요ㅎㅎ

Hi @suin-mom!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newbijohn!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애기가 어려서 빨대컵이 무지 커보이네요 ^^;

수인이가 평균보다 조금 작은 체구네요~~^^먹는건 많이 먹는데~ 클생각을 안하네요 ㅎ

아이들 안먹는게 문제지... 많이 잘 먹으면 어느순간 쑥쑥 커 있을 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