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분류별 중국어 단어 [05. 숫자 #3]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sunhokim 입니다.

중국어 품사를 강의 하는 도중에는 아래와 같이 진행 됩니다.

중국어 강의도 진행하고있으니 많이 봐주세요 ^^


  • 월 수 금 - 분류별 간단한 단어들
  • 화      목 - 중국어 기초 품사강의


영상은 유튜브를 활용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보시면서 센스있게 영상 마지막에 있는

구독버튼도 딱 눌러주시면 너무 감사드립니다!] 




 

  • 지난 강의들

중국어 기초강의 바로가기 

중국어 기초문법 바로가기


  • 이전 분류별 단어 바로가기

01. 가족

01. 가족 발음영상 #1

01. 가족 발음영상 #2

02. 요일, 날짜

02. 요일, 날짜 발음영상

03. 숫자 #1

04. 숫자 #2


부족한 강의지만 봐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꾸준한 연습을 통해서

제가 하고있는 강의를 자신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공부하시다가 막히시거나 궁금하신 점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가능한 상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부족한 포스팅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보팅과 댓글은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강의를 보시는분 댓글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누가누가 보고계신지, 혹시 아무도 안보고 계시지는 않은지 알고싶어서요^^ 

Sort:  

보았고 읽어보았어요. 순호샘!^^ 힘내시고 주욱 올려주세요.
풀봇으로 감사를!

아무도 안보시는 줄 알고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이좀 많았었는데 ^^
댓글, 보팅 감사드립니다. 공부하시다 어려운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네 고마워요. 순호님 이게 큰 공덕이에요. 나중에 밥한번 살게요.^^

저두 보았습니다!ㅎㅎ
영어만으로도 벅차기는 하지만, 이렇게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두분이나 봐주시고 계셨네요~ ㅎㅎ 꾸준히 올려야겠습니다!
오타도 많고 부족한 포스팅인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강의에 대한 건의사항 등이 있으시면 최대한 반영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96.44
ETH 3098.1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