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부부의 금요일은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2주만에 신랑 만나 반가운 @sunny97예요^^

저녁도 못먹고 온 신랑위해 반가운 맘에 술상을 후다닥 차려봤어요~
image

전주 가맥집애서나 볼만한 먹태와 비비고 새우만두 튀김, 김말이 그리고 며칠전 홈쇼핑에서 주문한 망고~
여주아울렛 에서 사왔던 악마의 맥주 듀벨~!!

캬 맛나네요~

어떤이는 주말부부하는 우리 가족에게 전생에 나라를 세웠네~
삼대가 덕을 쌓았네 하지만 막상 주말 부부해보면 서로서로 아쉬운점도 많고 좋은 점 보단 서로 희생하고 양보해야 할 것들이 많아요~물론 약간은 편한 부분도 조금은 있겠죠~
그렇지만 너무 미미해요 ㅎㅎ

하나 나쁘지 않은 점이라면 서로 애틋해진다는 것~ 정도라는 거죠!!

언제까지 이 생활을 계속해야할지는 모르갰지만 어차피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해서 긍정적으로 즐겁게 지내다보면 또 좋은 일들이 있을거라 확신해요!

내일은 토요일이니까~
스티미언 여러분 굿밤 되시구요~❤️

내 옆에 있는 소중한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주말 완전 행복하게 보내세요~~~~~~~~~~~~~~~~! ^^

감사요~경아님두요^^

고급진 술상이네요~
집에서 먹태라니..ㅎㅎ
옆에끼어앉고 싶지만
2주만에 만난 신랑님과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ㅎㅎㅎ같이 술한진하며 얘기하는거 좋아하는데 초대하도 싶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하하 이런거 좋아하시는군요^^

퐈이팅~!!!

크아! 먹태엔 마요네즈+간장에 청양고추!!!!!
듀벨은 향도 좋구 맛도 좋구 도수도 세고!!
최고의 술상이네요 :D

전 전주와서 처음 먹어봤는데 의외로 먹태를 많이들 아시네요 ㅎㅎ

저는 술쟁이라 그럽니다 //ㅅ//
어제 먹태 주문했어요 ㅋㅋ 너무 먹고 싶어서ㅋㅋ

Looks good! What are thes delicious looking foods? I’m open for some new :-)

주말부부의 술상이라 더 특별한 듯 보입니다 ^^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함께 행복해요 ㅎㅎ

주말부부 ㅠ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애틋함도 크겠죠?
요즘 먹태 너무 맛있어요 ㅋㅋ 황태도 좋고 전 마른안주가 좋네요 ㅠ
저희 와이프는 술은 먹지 않아서.. 이런 포스팅 할날은 안올지도 모르지만 ㅠ 부럽습니다

아쉽네요~부부간에 한잔 기울이는 것도 재미진데~~함께 찻잔을 기울이시는걸로 대신하셔야겠네요 ㅎㅎ

네 ㅋ 요즘 차가 버섯이 좋다고 해서 차가버섯 분말 차 ㅋㅋ 같이 먹습니다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짱입니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456.82
ETH 3812.10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