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후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우와~대박!!

in #kr-newbie6 years ago

비도오고~이번주는 바쁜 아빠도 못내려오고 초딩아들과 영화 보러 다녀온 @sunny97예요!!

마블 영화 몇번 본적은 있지만 뭐~걍 영웅영화고 딱히 제가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라 늘 아들이나 남편 볼 때 같이 봤던거 같아요

오늘도 역시 심심해 할거같아 집앞에 새로 생긴 CGV로 점심 먹으면서 예매를 했어요

image

아들이랑 볼만한건 어벤져스~ 바로 달려갔죠

image

바로 볼 수 있는 시간대는 컴포터블시트로 되어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아들도 맘에 들어하고 긴시간 편하게 봤어요

image

무튼...
볼수록 점점 빠져들어봤는데~~
끝나고는 자리를 뜰 수가 없었어요

다음편이 더 기대되기도하고~전 한번 보고 다시 보고싶다고 생각된 영화는 사실 첨이였어요 ㅋ

타노스...악당인데 왜 보고 있자니 설득이 되죠?

번역오류로 욕도 많이 먹던데 ㅎㅎ 바로 그 장면

닥터 스트레인지가 그 스톤을 주었던건 1억4천만개중 단하나의 성공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한 마지막 선택
타노스가 스톤6개를 모두 모아 결국 꿈을 이루었지만 사랑하는 딸을 잃고 후회되어 시간을 되돌릴거란 어느 예측된 글을 보고 무릎을 '탁' 치고 말았네요~

이런 넘 스포일러 짓을 허허
어벤져스 첨부터 다시 힌번 다 봐야겠어요~~
왜 마블마블하는지 알 것 같네요!

마블영화 마니아들도 이번 인피니티워를 최고로 뽑더군요!!
완전강추예용~
아직 안보신 분들은 꼭꼭 보세요^^

Sort:  

저도 지난주에 보고왔는데 짱짱!!!완전 늦은 심야시간에 보면서 한번도 안졸고 초 집중해서 보았답니다.

그쵸그쵸 넘 재밌죠???
다음번이 넘 기다려져요~

홓ㅎㅎㅎ저도 마블영화 진짜 좋아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는데요~인피니티워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

저도 지금 어벤져스 몰아보기하며 주말 보내는중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