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마음가짐!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sunny97예요^^

3일째 연속 아파트내 헬스장에서 거르지 않고 운동중이예요~ 첫날은 그리도 가기 싫더니 몸이 적응되니 자연스럽게 퇴근 후 헬스장으로 가게 되네요~

사실 한 2년반전쯤 도저히 참을 수 없어 개인 PT를 작정하고 했었어요!! 약 6개월은 정말 하루도 거르지 않고 나가고 그후로도 한 1년은 주기적으로 PT를 받았죠!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면서 독박육아 워킹맘으로 도저히 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자 운동을 놓고 산지 1년이 다 되어가네요~

다시한번 도저히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그때 배워둔 PT의 기억을 되살려 퇴근해서 집에오자마자 아이가 운동 끝나고 오기전까지 불이나케 하고 오네요~~!!

정신은 없는데 몸도 마음도 개운해서 너무 좋네요^^
그때 돈들여서 제대로 배워 놓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에너지가 넘치니까 주중에 운동 끝나고 저녁차리고 청소에 빨래까지 공부 좀 봐주고도 에너지가 남아 아이재우고 독서로 마무리 하려고 책을 꺼내 들어봤어요 ㅎㅎ

AD384F79-C9AA-4567-93BE-317A1186F636.jpeg

부모라면 늘 하는 고민이죠~ 우리아이를 어떻게 키우면 좋을까??
최근까진 내버려둬도 스스로 길을 잘 찾아간다! 부모의 그릇된 간섭이 오히려 아이에게 독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었는데, 지금까진 고맙게도 이대로도 잘 찾아 왔지만...

부모 역할도 예습을해서 아이의 멘토 역할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최근 공부를 봐주다 욱욱~하는 저에대한 반성의 의미의 독서에 가깝죠 ㅎㅎ

사두고 반정도 읽었는데~오늘이 가기전 다 읽고 잘 수 있음 좋겠네요!

ED12CE66-8300-4D90-A97B-6783B2C03D73.jpeg

image.jpg

내일 아침엔 이 '성장하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아들과한번 대화를 해봐야겠어요^^

그럼 스티미언분들도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꿀밤되세요❤️

Sort:  

저도 생각했었어요. 나중에 아이들이 물어보면
막히지 않고 다 대답할 수 있을지... ㅎㅎ

어떤 영화의 한 장면이 기억나네요~ 힘들어하는 딸이 아빠에게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다고 답을 구하는 애절한 눈빛으로 쳐다보자 아빠가 고심끝에 했던 말은 "나도 잘 모르겠다"하는 솔직한 대답이었어요~ 사실 넘 쇼킹했어요 ㅎㅎ 가르쳐줘야한단 강박에서 벗어나 답을 같이 차자보자는 파트너쉽 같은 느낌이~~^^
그런데 그 솔직함이 먹힐때가 많은것 같아요!! ㅎㅎ

훌륭한 엄마시네요...저도 아이들의 눈높이를 이해하고 싶어 책을 좀 보려고 시도도 해봤는데 쉽지 않더라구요ㅠㅠ

저도 간만에 꺼내들었답니다~^^함께 노력해요 ㅎㅎ

엄마가 되고 보니까 육아, 자녀 교육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_ㅠ;;;

암요~ 어마어마한 일이잖아요~~^^

육아만으로도 참 힘드실텐데. 자기 발전을 위한 모습이
넘 멋있어요!ㅎㅎ좋은 글 감사합니다! 꿀밤되세요! :)

흉내만 내고 있어요~ ^^;
즐거운 금요일 저녁되세요!

육아선배님의 멋진글을 읽고 갑니다 ㅎ
저희 아가는 아직 대화는 불가능 하지만, 언젠가는 많은 이야기를 해볼껍니다 ㅎ 꾸준한 운동도 존경합니다 ㅎ

저보다 더 멋지게 해내실거예요~~^^

성장하는마음가짐으로 저도 내일을 열어봐야겠군요^-^ 잘보고갑니다~

ㅎㅎ오늘 아침은 잘 여셨나요??즐거운 저녁되세욤!!

부모가 되어보진 못했지만 책문구중 가장 마지막문구 ' 이모든 과정의 밑바탕에 사랑이 있어야한다.'이말은 정말 맞는것같아요! 아이들은 사랑의 힘으로 잘 자랄수 있는것같아요~~ 사랑듬뿍주시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ㅎㅎ네 감사합니다!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이런게 엄마의 사랑이고 노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가장 많은 노력이 필요한 직업이자 숙명이죠.ㅎ

네~가장 보람되지만 쉽지만은 않은 일이긴해요^^

힘들일 속에서도 자기계발을 하고 계시군요! 대단합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